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조립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조립 후기

by 배집사 2020. 2. 25.
반응형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조립 후기

#이케아 디딤대#이케아 발판#이케아 베크벰#이케아 스텝스툴#이케아 계단#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이케아 가구

 

이케아 베크벰 스텝스툴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조립 후기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2탄.

 

▶ 이케아 가구 조립 후기 1탄이 뭐였냐구요?ㅋ

이케아 트롤리 였습니다요 ㅎㅎ

그 포스팅에 시리즈에 대한 언급이 없었네요.

곧 이케아 트롤리가 조립 후기 1탄이었음을

알리는 멘트를 추가해 놓도록 할게요 ㅋㅋ

 

이번에 조립한 가구는 이케아 스텝스툴인

베크렘 (BEKVAM) 이라는 녀석이에요.

 

 

▣ 저희 부부에게 이케아에서 구매 하려했던 가구 중

우선 순위 1위였던 녀석입니다.

 

▶ 그 이유로는 바로~~~~~

1. 셀프인테리어에 사용

2. 세탁기와 건조기 병렬 연결 시, 계단으로 사용

3. 거실이나 현관 앞 탁자 활용

 

 

음.. 솔직히 3번은 거짓말이에요 ㅋㅋ

쓰다보니 그래도 될 것 같아서 적어는 보았어요.

작은 화분을 1,2층으로 놓기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 제품의 무게는 가벼웠어요.

과연 이케아 스텝스툴이 저의 몸무게를 견딜 수 있을까

하는 걱정?을 잠시 하였지만 조립하는 과정에서

그건 쓸모없는 생각이었다는 것을 배웠어요 ㅎㅎ

 

그럼 조립 과정에 대하여 설명과 사진을 통해 배워보아요~

 

▣ 1.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구성 자재 확인

 

이케아 스텝스툴 구성품

 

크게 보면 나무와 볼트류들 입니다.

메뉴얼의 두깨를 보아 아주 간단할 것 같군요. 다행 ㅋㅋ

총 볼트 수 11개 (긴것 8개, 짧은것 3개)와

L렌치 1개와 나무 볼트? 2개가 있어요.

종류별, 사이즈 별로 구분하여 짚어갈 수 있도록

정리해 두고 메뉴얼을 펼쳐서 수량을 비교합니다.

 

 

 

2. L렌치 조립하기

 

 

L렌치와 보호 손잡이를 연결해 줍니다.

그냥 끝까지 밀어 넣으면 그만입니다.

 

 

 

3. 골격 구성하기ㅁ

 

이케아 스텝스툴 조립과정

 

'R'자 모양? 계단모양?의 나무 틀 중 하나에

4개의 각목?을 긴 볼트를 사용하여 조입니다.

 

※ 여기서, 주의할 점!!

(전 또 실수를 해써여 ㅠ)

4개의 각목? 중에서 긴 두개가

계단모양의 나무 아래에 설치되어야 하고

짧은 두 개가 위에 설치되어야 해요.

 

아래 사진이

반대로 설치한 사진이에요.

 다시 풀고 다시 조여야 하는데..

짜증이 조금 났어요 ㅋㅋ

제대로 조이시길 ㅋㅋ

 

이케아 스텝스툴 조립과정

 

 

▣ 4. 상.하부 계단 설치

 

이케아 스텝스툴 베크벰
이케아 베크벱 스텝스툴

 

 

1층의 계단은 계단모양의 나무틀 사이에 나무볼트를 꽂고

긴 볼트로 나머지 한 부분을 체결 후 조여줍니다

2층의 계단은 이케아 스텝스툴을

이케아 스텝스툴을 뒤집고 두 곳의

구멍에 맞추어 볼트를 조입니다.

 

▣ 5. 모든 볼트 재 조임

 

이케아 스텝스툴

 

▶ 모든 조립이 끝났어요.

사람이 올라가기 때문에

보다 안전하고 튼튼할 필요가 있어요.

나무와 나무 사이에 연결되어 있는

볼트류들을 단단히 조여 줍니다.

 

 

이 번주에 두 개 방(안방과 션이 방)의

천장 페인트 작업이 있을 예정이에요.

페인트를 다 칠하고 난 이후

남아 있으면 이케아 스텝스툴에

발라보려고 해요~

 

그럼 페인트를 바르고 난 이후 사진고 공유할게염~^^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