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방법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방법

by 배집사 2020. 2. 24.
반응형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방법

#부산 이케아#이케아 동부산점#이케아 트롤리#이케아 로스코그#이케아 트롤리 조립

 

이케아 동부산점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방법

부산 이케아에 들러 트롤리를 구매했어요~

맘카페를 통해 중고로 하나 구입하여 잘 사용하고 있는데,

하나 더 필요하게 되어, 추가 구매는 새 것으로 결정했어요^^

(역시~ 새것이 좋은건 어쩔 수 없군여 ㅋㅋ)

 

 

이케아 트롤르 로스코그 색상

 

▶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에 직접가서 로스코그를 보니

희색, 검정, 아이보리, 카키!?

이렇게 네가지 색상이 있었어요.

 

▶ 이케아 홈피에는 민트를 포함한

다섯가지 색상으로 소개되고 있지만

저는 부산 이케아에서

민트색 트롤리는 보지 못했어요.

 

▶ 저희 부부는 이케아 트롤리 섹션에서

카키는 전혀 생각하지 못한 색상이라

보자마자 카키 홀릭이 되어버렸어요.

 

그치만, 그치만!

카키색상이 글쎄요,ㅠ

다른 색상보다 5,000원이 더 비싸요..

이게 가장 큰 단점이란거..

 

아내와 약간의 고민과 함께

둘이 구석에서 아주 짧게나마

소곤소곤 상의를 한 그 결과,

카키로 결정!

너 우리집으로 가자! ㅎㅎ

 

▣ 이케아 트롤리 가격 : 34,900원

 

이케아 트롤르 로스코그 카키

 

▶ 이케아 트롤리 박스는

생각보다 꽤 무거웠어요.

아내 앞에서 애써 괜찮은 표정을

유지하려 꽤나 노력을 했답니다.

그냥 무겁다고 말할걸 그랬어요 ㅋ

 

 

참고로 여성분 혼자서 들기에는

다소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로스코그 트롤리 그레이

 

▶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집에 간 뒤에야 알게된 사실입니다.

이케아 트롤리는 그레이 색상이었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희 부부 눈에는 이 카키? 그레이?

트롤리를 보자마자 카키라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우린 이 트롤리 이름을

카키라고 지어주었어요 ㅋㅋㅋ

 

 

▣ 자~ 그럼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의 조립 방법을 빠르고 간단하게 설명할게요.

 

 

이케아 트롤리 볼트

 

이케아 트롤리 박스 내에 동봉된

설명서의 첫 페이지를 보시면

구성 악세서리들에 대한 설명과 수량이 있어요.

 

▷ 첫 째로, 박스 내에 악세서리들을 확인 합니다.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부품
이케아 트롤리 부품

 

 

▷ 두 번째, 3칸의 수납 서럼으로 구성된 트롤리의

좌/우측 사이드 바를 연결하고 볼트를 조입니다.

 

이케아 트롤리 사이드바

 

 

▷ 세 번째, 트롤리 네개의 바퀴가 연결되는

하부 프레임을 서로 연결 합니다.

 

이케아 하부 프레임
이케아 트롤리 하부 프레임

 

 

▷ 네 번째, 미리 조립해 둔 사이드바와 연결하고,

연결되는 부위에 볼트를 단단히 조입니다.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 다섯 번째, 이케아 트롤리 세개의 수납합을

조립한 프레임에 넣고 눞혀 봅니다.

 

이케아 트롤리 조립방법
로스코그 조립

 

 

▷ 여섯 번째, 이케아 트롤리 3개의 수납함을

사이드 바에 볼트를 조을 수 있는 구멍에 맞추고

단단하게 조입니다.

 

※ 단!! 여기서 주의!!.

저도 실수했어요 ㅠ

밑에 두 개의 사진의 차이가 무엇일까요??

 

이케아 트롤리 커버X
이케아 트롤리 커버O

 

자세히 보시면, 두 번째 사진은 사이드 바의 바깥 쪽에

 볼트의 앞부분이 들어갈 수 있는 정도의 구멍이 뚫린

커거가 있는데, 반드시 설치해 주어야 해요.

 

그래야 한데요..

전 완성 후 부품이 왜 남는지

왜 그런지 한동안 의아해 하다가

설명서 다시 보면서 놓힌 부분을 찾아냈지 뭐에요 ㅋ

 

암튼, 둥근 너트를 트롤리 안쪽으로 하여

너트를 주어진 공구로 열심히 조입니다.

빡빡해 질때까지 계속~~

 

이케아 트롤리 조립

 

 

▷ 일곱 번째, 하부 프레임에 트롤리 바퀴

네개를 각각 연결합니다.

바퀴 잡고 구멍에 맞추고 돌리면 되여~

 

이케아 트롤리

 

 

※ 단!! 여기서 주의!!

바퀴에 연결된 두 개의 너트 중에서

반드시 아래쪽 너트를 공구로 돌려가며

트롤리 하부 프레임과 단단히 조여주세요.

위의 볼트는 네 개 바퀴의 균형이 맞도로

미리 세팅해 놓은 것이라 건드리지

않는 것이 좋아요!

 

이케아 트롤리 바퀴 조립

 

 

위의 이케아 트롤리 조립 과정을 모두 마치셨다면,

이제 이케아 트롤리를 일으켜 세우시면 되여.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 저희는 아들 션이의 양말, 모자, 물티슈, 기저귀 등을

보관하는 용도로 이케아 트롤리를 사용하고 있어요.

트롤리 정리하기도 쉽고 바퀴가 부드러워

집안 곳곳을 손목에 무리 없이 움직이기 수월해요.

이케아 기저귀정리함으로 이케아 로스코그 추천합니당~^^

 

어떠셨나요?

만들기 전과 만들고 난 이후 자신감이 상승되지 않나요?ㅎㅎ

 

이케아의 거의 대부분의 제품은 모두 조립입니다.

이케아 트롤리는 약간 쉬운 쪽에 속하는

조립 형태가 아닐까 하네요.

이제 곧 포스팅할 이케아 쇼파, 이케아 선반 등

많은 내용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종종 들러 주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