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이케아 쇼핑리스트 (feat. 이케아 육아용품)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부산 이케아 쇼핑리스트 (feat. 이케아 육아용품)

by 배집사 2020. 2. 20.
반응형

부산 이케아 쇼핑리스트 (feat. 이케아 육아용품)

#이케아 아기용품#이케아 아기장난감#이케아 육아용품#이케아 아기욕조#이케아 유아욕조#이케아 장바구니#이케아 욕실매트#이케아 채소탈수기#이케아 서랍매트#이케아 트롤리#이케아 인형#이케아 유리닦이#이케아 공구세트#이케아 채소탈수기#이케아 쇼핑리스트#이케아 살 것#이케아 동부산점#부산 이케아

 

 

부산 이케아 쇼핑리스트 (feat. 이케아 육아용품)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을 방문해서

육아용품과 몇 가지 잇템들을 구매하였어요.

 

부산 이케아 동부산점 2층에서 대부분 구매하고

트롤리와 장바구니만 1층에서 구매하였어요.

 

이케아 트롤리는 워낙 유명해서

1층 계산하는 곳 앞 쪽에 있어요.

찾기 넘나 쉬워요^^

 

그럼 저희 부부가 이번에 이케아 동부산점에서 구매한

쇼핑리스트를 공개합니닷!! GOGO~~!!

 

 

[이케아 아기욕조]

 

이케아 아기욕조

 

1. 제품명 : 렛삼(ATTSAM)

2. 색상 : 흰색+연두색

3. 금액 : 9,900원

4. 만족도 : 중

7개월인 션이에게 이케아 유아욕조는 상당히 넓었어요.

아기를 잡고 있지 않으면 반동에 의해 쉽게 뒤로 넘어 가요.

(한번은 방심한 사이 한 쪽 귀가 물에 담기는 대참사도 있었어요 ㅠ)

돌 지나고 앉아서 몸을 가눌 수 있는 큰 아기에게는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직까지는 슈너글이 맞는 것 같아요.

렛삼을 통해 배운 교훈은, 방심은 금물~!!

 

 

[이케아 목욕놀이세트]

 

이케아 목욕놀이세트

 

1. 제품명 : 스모크뤼프(SMAKRYP)

2. 금액 : 5,900원

3. 만족도 : 최상

목욕놀이 할때 션이를 위해

노래도 불러주고 희안한 소리도 내며

관심을 끌기위해 노력했었어요.

이제 이케아 목욕놀이세트가 있어

한결 편하게 목욕시키고 있어요 ㅋ

적극 추천합니다요!

 

 

 

[이케아 아기장난감]

 

이케아 아기장난감 주파

 

 

1. 제품명 : 물라 주판(MULA)

2. 금액 : 9,900원

3. 만족도 : 상

이케아 아기장난감으로 주판 모양이고

색상이 다양해서 아기들이 좋아해요.

 

[이케아 아기장난감]

 

이케아 아기장난감 나무구슬꿰기

 

1. 제품명 : 물라 나무구슬꿰기(MULA)

2. 금액 : 14,900원

3. 만족도 : 중

션이가 이건 잘 쳐다보지 않네요.

아이들에게 어려운 모양인지 아니면 그냥 싫은 건지..

 

[이케아 아기장난감]

 

이케아 아기장난감 링끼우기

 

1. 제품명 : 물라 링끼우기(MULA)

2. 재질 : 밤나무

3. 금액 : 14,900원

4. 만족도 : 중

7개월된 션이가 나무 하나하나를 들어 꼽기는

다소 뻑뻑한 면이 있어요.

무 링 하나하나 물고 빨고 하기에는 좋아요.

촉감놀이 용으로 사용 중이에요.ㅎㅎ

 

 

[이케아 채소탈수기]

 

이케아 채소탈수기

 

1. 제품명 : 토키그(TOKIG)

2. 색상 : 흰색

3. 금액 : 4,900원

4. 만족도 : 최상

전 처음에 굳이 채소탈수기까지 살 필요가

있을까 하는 생각을 잠시 했었어요.

오~ 왠걸?

이거 신기하게도 채소탈수가 말끔히 되었어요.

쌈을 즐겨하는 저희 부부는 깻잎이나 상추 등을

물로 씻고 손으로 탈탈 물기를 털어 냈어요.

어쩔 수 없이 싱크대 주변에 물이 떨어져 지저분해 졌어요.

이케아 채소탈수기는 이런 귀찮음을 말끔히 해소해줬어요.

그냥 돌리면 되 ㅋㅋ 재미도 있네요 아직까지는 ㅋ

 

[이케아 식품통]

 

이케아 식품통

 

1. 제품명 : 프루타(PRUTA)

2. 색상 : 투명 / 노랑

3. 금액 : 1,200원

4. 만족도 : 상

사실 식품통 3개를 1,200원에 구매하기란 쉽지 않아요.

그런데 이케아는 가능했어요. 식품통의 상태도 꽤 좋아요.

다만 아기가 먹을 음식 등을 보관하기에는 왠지.. 머 그래요. ㅎ

그냥 막 쓰기 좋은 제품이에요. 1,200원 3개.

어디서든 쉽게 보기 어려운 파격가라고 생각해요.

 

[이케아 봉제인형]

 

이케아 인형

 

1. 제품명 : 고시그 골덴(GOSIG GOLDEN)

2. 종류 : 강아지 애착인형

3. 금액 : 9,900원

4. 만족도 : 상

아들 션이가 무척 좋아했어요. 그럼 됬죠.

아이가 좋아한다면 부모가 더 바랄게 있나요?^^

손 빨래 해서 몇 일을 걸어두었어요.

건조기 돌리기에는 강아지에게 왠지 미안한 느낌?이어서요ㅋ.

2일 뒤 션이에게 주었는데 물고 빨고 같이 눕고 질질 끌고 다니기까지…

이봐 강아지가 왠지 불쌍해 ㅠ

 

[이케아 공구세트]

 

이케아 공구셋트

 

1. 제품명 : 픽스(FIXA)

2. 구성품 : 몽키, 펜치, 망치, 드라이버 셋트

3. 금액 : 9,900원

4. 만족도 : 상

2월말 셀프인테리어를 시작하는 저와 함께

길을 나설 친구들이에요 ㅋ

집에 공구세트가 없었고 인테리어 하기 전에

필요한 구매 품목이었는데 저렴하고 쉽게 구할 수 있었어요.

이케아 트롤리 조립할 때 처음 개봉했는데

보기보다 단단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이케아 서랍매트]

 

이케아 서람매트, 유리닦이, 변기솔, 욕실매트

 

1. 제품명 : 바리에라(VARIERA)

2. 색상 : 투명

3. 금액 : 5,900원

4. 만족도 : 최상

이케아 서랍매트는 흰색과 투명 두 가지가 있어요.

이것도 고민 좀 했네요.

그래도 서랍장 하부의색상이 조금이라도 비춰지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으로 투명을 구매했네요.

만족도의 최상을 둔 이유는 이케아 방문 전까지

이마트에서 사려고 했는데 이케가가 좀 더 저렴했어요.

(단순히 제가 필요한 양에 대해 할인을

포함하지 않은 가격이니 오해 없으시길 바래요^^)

참고로 길이는 50cm 입니다.

 

[이케아 유리닦이]

1. 제품명 : 릴나겐(LILLNAGGEN)

2. 색상 : 흰색

3. 금액 : 1,500원

4. 만족도 : 중

이케아 동부산점 내에서 아내가 이걸 보고

꼭 사야한다고 했어요. 그래서 샀죠. 네.

집에서 사용해 봅니다. 전 진심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ㅎㅎ

여보, 당신이 한번 해볼래?ㅋㅋ

 

[이케아 변기솔]

1. 제품명 : 타칸(TACKAN)

2., 색상 : 흰색

3. 금액 : 1,000원

4. 만족도 : 상

이사 가는 집에 화장실 청소하고 방생할 목적으로 구매했어요.

솔이 빡빡해서 찌든 때도 잘 닦여질 것 같아요.

1,000원이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고 제품 상태도 좋은 것 같아요.

 

[이케아 욕실매트]

1. 제품명 : 토프트보 (TOFTBO)

2. 색상 : 회색

3. 금액 : 3,100원

4. 만족도 : 최상

말 그대로 가성비 좋아요. 욕실매트 하부에

미끄러짐 방지를 위해 뻑뻑한 무언가가 있어요.

안전하고 물기도 잘 닦여서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잇템이에요 ㅎㅎ

색상이 다양해서 고민이 좀 되실거에요.

집 분위기에 맞추어 사셔도 되고

포인트로 다소 튀는 색상도 괜찮을 것 같아요.

이건 추천해요^^

 

[이케아 트롤리]

 

이케아 트롤리

 

1. 제품명 : 로스코그 카드(ROSKOG)

2. 색상 : 카키

3. 금액 : 34,900원

4. 만족도 : 최상

이케아 트롤리. 이게 뭐 제품명이죠.

맘카페를 통해 중고로 하나 사서 쓰다가

장인.장모님 댁으로 보냈어요.

저희 부부가 출근하면 대부분의 시간을

거기서 보내기에 전출을 보냈답니다.ㅋ

저희는 트롤리 없이 지냈는데

이번에 겸사겸사 하나 구매하기로 했어요.

넓게 방치되어 있는 션이 물건들을

3층으로 정리해 두고 싶다는 마음이 ㅋㅋ

흰색, 검은색, 아이보리만 있는 줄 알았는데,

카키가 보이네요. 뭔가 신묘해 보입니다.

카키는 다른 색들보다 5,000원 더 비싸다는 큰 단점이 있어요.

(다른 색상은 29,900원이에요)

오랜만에 과감하게? 질러 보는 우리 아내.

용기에 박수를~~ ㅋㅋ

 

이케아에서 구매한 대부분의 제품은 본인이 직접 설치를 해야 해요.

이케아 트롤리, 로스코그 조립 방법에 대해서는

따로 포스팅 예정이니 찾아 봐주시길 바래요~^^

 

[이케아 장바구니]

 

이케아 장바구니

 

1. 제품명 : 프락타 (FRAKTA)

2. 금액 : 1,000원

3. 만족도 : 상

그냥 파란색 자루에

이케아가 적혀진 노랑색 손잡이가 있는 장바구니에요 ㅋㅋ

수납하기 편해서 하나 사두면 요긴하게 쓸 수 있을 것 같아요.

1층에 계산하는 곳 마다 놓여져 있어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앗,

참고로 이케아 장바구니의 모양은 두 개로 확인되요.

(지금까지는… ㅋㅋㅋ)

 

첫 구매 당시 무심하게

이케아 장바구니 하나를 집어 구매를 했어요.

가로가 넓은 직사각형 디자인이었어요.

긴 제품을 구매하고 담아 가기에 좋은 다지안이에요.

 

이번 구매할 때도 무심하게

이케아 장바구니 하나를 집었는데,

이번에는 정사각형에 가까운 디자인이었어요.

보편적으로 사용하기에 좋은 장바구니에요.

 

과연 다음 구매할 때도 무심하게

이케아 장바구니 하나를 집었을 때에

어떤 디지인일지 벌써 궁금하네요 ㅋㅋㅋ

다음 포스팅을 기대해주셔요^^

 

 

이상으로 이케아 구매후기 2탄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