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한달 섭취 후기
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한달 섭취 후기

by 배집사 2020. 4. 13.
반응형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한달 섭취 후기

#뉴트리원#뉴트리원 콜라겐#뉴트리원 콜라겐 구미#뉴트리원 저분자 콜라겐#비비랩 콜라겐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한달 섭취 후기

 

부모님께서 선물해주신 뉴트리원 콜라겐.

자칭 의사이신 어머니는 몸에 좋다는 검증된 제품들을

구매하시면 저희들 것까지 같이 구매하셔서 보내주셔요.

좋은거겠죠?.. 근데 종류가 넘 많아서..

이렇게 가족의 건강에 지극정성이신 어머님의 영향을 받아

저는 꽤 다양한 종류의 건강보조제를 잘 챙겨먹는 편이에요.

▶ 듀오락 비타민 (매일 2알)

▶ 센트롬 비타민 (매일 1알)

▶ 오메가3 (매일 1알)

▶ 아연? (언제 산건지 몰겠지만 종종 섭취 중)

▶ 마그네슘 (종종)

▶ 우루사 (매일 1알)

▶ 정관장 홍삼 (매일 2포)

그 밖에 종종 마즙과 칡즙을 먹어요. 환자는 아니에요.ㅋ

비비랩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켄

 

 

▣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을 어머니로부터

총 6통을 받았는데 1통에 2g 저분자 콜라겐이 30포가 들어 있어요.

하루에 한 포씩,

한 통이면 한달치이고,

총 6통이니 6개월 분량이네요.

아내하고 반씩 먹으니 개인당 3개월치에요.

언제 다먹을지.. 한 5개월은 걸릴 듯하네요..

 

 

▣ 저분자 콜라겐의 효능은 피부 보습 및 탄력에 효과적이고

어머니 말씀데로는 잇몸하고 치아에 좋다고 하시네요.

가장 중요한 것이 잠자리에 들기전에 먹어야 한다고 하시네요.

그래야 저분자 콜라겐의 효능이 극대화 된다나 뭐라나.

보충제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유통기한

 

▣ 유통기한이 넉넉해서 천천히 먹어도 될 것 같긴해요.

예전에 6개월 지난 건강보조제품을 먹다가

3일 동안 화장실에 살았던 기억을 하면.. 윽.

그 뒤로 의약품 등에 유통기한을 꼭 확인하는 버릇이 생겼어요.

추천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포장상태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1통을 개봉해보니

10포 씩 3개의 비닐팩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BB LAP 저분자 콜라겐.

건강보조식품
뉴트리원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 저는 밤에 복용하는 것을 자주 깜빡해서

저의 분량 3통 중 1통을 회사 사무실에 가져다 놓았어요.

비록 밤은 아지만 그래도 1일 1포를 지키려는 노력이에요.

그 전날에 아예 먹지 못했다면 회사에 출근하고

대략 10시 전후로 1포를 복용해요.

근데, 이거 맛이... 진짜 맛있어요.

처음에 가루라고 해서 쓰거나 약맛(?)일줄만 알았어요.

학교 문방구에 파는 추억의 맛(?)이 나는데

제가 3포까지 연달아 먹어봤는데 건강보조제치고

맛이 일품입니다. 맛집이에요 ㅋㅋ

보조제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이지컷

 

▣ 뉴트리원 콜라겐 이지컷.

네, 손으로 뜯기 편해요. 약간의 힘으로 쉽게 뜯깁니다.

요즘 코로나로 여러가지 건강보조제를 챙겨 드시는 것 같아요.

드시는 것도 좋고, 손을 자주 씻는 것이 더 중요하다 해요.

아프지 않고 쭈욱 건강하게 행복을 누리는 것이 제일이죠^^.

저분자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가루

2g의 양이 이 정도에요.

입에 털어 넣으면 가루라 그런지 목구멍 앞에까지

드랍이 되어서 이 정도의 양으로도 입안 가득 차는 느낌입니다.

이지컷 뜯자마자 맛잇는 향이 올라와서 거부감은 없어요.

잠들기 전에 먹어야 하는 것 빼고는 다 좋아요.

이 포스팅하면서 자세히 보게 되어 알게된 사실인데,

뉴트리원 비비랩 콜라겐 포장을 보니 Goodnight라고 적혀져 있네요.

어머님의 말씀은 틀린 것이 없는 것 같네요^^

 

한 달 복용하면서 피부가 좋아진건지는 모르겠지만

잇몸은 좀 좋아진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어머님께 너무 많이 들어서 최면에 걸린건지도..ㅎ

3개월 먹고나면 더 큰 변화가 있을지 모르니 계속 복용해 보겠습니다.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