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by 배집사 2020. 5. 24.
반응형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탈모에 좋은#맥주효모#맥주효모 효능#맥주효모 효과#맥주효모 탈모

 

자칭 건강박사 어머니께서 오늘은 맥주효모 효능에 대해 길고 긴 열변을 토해내셨어요. 한동안 잠잠했었는데 탈모에 아주 효과적이라는 얘기를 듣고 스스로 독학하신 이후 저에게 알려주셨어요. 이제 곧 택배가 날라올 것이라고 하네요..
사실 저의 아버지와 삼촌 등 친가 남자는 모두 탈모를 겪고 있고, 저 또한 30대 중반부터 탈모가 시작되어 스트레스를 받기 시작했었죠. 나름 관리도 받고 치료도 받아 보았지만 이제는 유전이라는 현실을 겸허히 받아들이고 더 이상 스트레스 없이 행복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어요.
곧 다가올 미래를 걱정하다 보니 하루하루가 스트레스고 머리카락이 더 빠지는 것 같았기 때문에 다 내려 놓고 소쿨하게 지내고 있죠. 머리카락이 많이 빠진 어느 시기에 머리카락 이식 작업을 해야겠다고 생각하니 오히려 홀가분하니 마음이 편해지네요.

탈모예방
탈모에 좋은 맥주효모

어쨋건 어머니께서 추천해주신 맥주효모에 대해 알아본 내용을 공유드리니 탈모에 걱정과 스트레스를 받고 계신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라겠어요.

[맥주효모]
1. 맥주효모 : 식품 맥주 제조 공정 중 맥즙의 발효가 완료되어 맥주를 여과한 후에 분리할 수 있는 효모.
2. 특징 : 비발효성이고 45% 정도의 단백질을 함유하고 있으며, 비타민 비(B)군과 인의 함량이 높음
3. 1960년대에 독일의 맥주공장 노동자들이 유난히 풍성한 머릿결을 가졌던 것에서 착안

 

[맥주효모 효능]
- 소화관의 적절한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되는 작은 유기체(미생물)가 포함되어 있음.
- 영양 보충제로서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면역 체계를 강화

[맥주효모 효과]
맥주 효모의 생균제 특성은 설사를 예방하는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다음을 포함하여 소화관의 다른 장애를 치료하는데 사용되었다고 해요.
- 항생제로 인한 설사
- 여행자 설사
- 과민성 대장 증후군
- 대장염
- 유당 편협
또한, 건강한 피부, 머리카락, 눈 및 입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신경계를 지지하고 면역계를 강화시키는 데 효과적 일 수 있다고 알려져있어요.

탈모방지
맥주효모 효과

[맥주효모 영양소]
- 크롬
- 단백질
- 셀렌
- 칼륨
- 철
- 아연
- 마그네슘
- 비타민B
- 티아민
- 리보플라빈
-니아신
- 판토텐산
- 피리독신
- 엽산
- 비오틴

[맥주효모로 만든 제품]
1. 맥주효모환
- 어디서든 섭취하기에 편함
2. 맥주효모분말가루
- 물, 유유 등과 함께 다양하게 제조하여 섭취할 수 있음
- 바람에 날림 주의
3. 맥주효모샴푸
- 힘없고 빈약한 모발, 기름진 두피 등에 탁월?
4. 맥주효모 헤어팩
- 머리끝 갈라짐, 손상된 모발 등에 탁월?

탈모
맥주효모 환

 

맥주효모가 탈모에 효과적이라고 어느 티비 프로그램에서 방영된 것 같아요. 다른 나라에서는 이미 맥주효모 효과에 대해 알려져있어서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다고 해요. 그 만큼 맥주효모에 대한 효과가 검증된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겠죠. 이제 곧 택배가 오면 섭취를 해보고 그 효과에 대해 자세히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