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포인트 사용처
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KT 포인트 사용처

by 배집사 2020. 4. 6.
반응형

#KT 포인트 사용처#KT 포인트 사용#KT 포인트 사용방법

2019년 작년에는 KT VVIP였어요.

갤럭시 S10으로 바꾸면서 6개월간 의무 사용이었어요. 월 10만원. ㄷㄷ

KT VVIP회원의 혜택은 확실했어요. 그 만큼 포인트 소진도 확실했어요.

아래 세 가지 중에 하나를 한 달에 한번 10,000포인트로 해결할 수 있으니까요.

가끔 스타벅스에서 사이즈업하고 이래저래 사용하다 보면 KT 포인트가 남아나질 않아요.

KT 포인트 사용처

[[ KT VVIP 포인트 사용처 ]]

1. KT 포인트 사용처 : CGV 원데이 무비패스 (최대 5편)

- 아이와 떨어져 있는 시간이 상당히 긴 관계로 패스할게~

2. KT 포인트 사용처 : 아웃백 30,000원 할인권

- KT VVIP회원이 되기 이전까지 살면서 아웃백을 두 번정도 갔던 것으로 기억해요.

VVIP회원이 되고 세 번 다녀왔네요. ㅎㅎ 3만원 쿠폰이 있으니 뭐^^

3. KT 포인트 사용처 : 뚜레쥬르 30,000원 할인권

- 원래는 케이크에 한해서만 적용가능하다고 해요. 하지만!

제가 단골로 가는 곳에서는 빵으로도 3만원원 할인을 적용해주었어요.

KT 포인트 사용처

2020년 2월부터 요금제를 낮추면서 VIP로 강등되었는데,

KT 포인트가 도통 줄어들지가 않네요. 4월 현재 10만점이 넘슴니다.

포인트 부자인데 왤케 슬픈지.. ㅋㅋ

엎친데 덮친 겪으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외부 생활이 차단되면서

더더욱 KT 포인트 소진이 어려워질 것 같은 두려움이 드네요.

제가 주로 사용하는 커피와 베이커리에서 최대한 이용해 봐야겠어요.

KT 포인트 사용처

 

[[ 아는 만틈 보인다 ]]

그럼 KT 포인트 사용처에 대하여 좀 더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KT 멤버십 할인은 크게 4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1. 더블할인

2. 5Good 혜택

3. 제휴사 할인

4. 통신서비스 할인

 

[[ 더블할인 ]]

KT 포인트 사용처

멤버십 전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이 원하는 날, 원하는 제휴사에서

2배 멤버십 할인을 제공하며, 월 1회로 년 최대 12회로 한정하고 있어요.

2020년에는 총 6곳의 가맹점이 등록되어 있어요.

저희에게는 베스킨라빈스와 CGV가 가장 익숙하네요 자세히 보기위해 눌러 봅니다.

KT 포인트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사용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어플이나 플라스틱 카드를 제시하면 되요.

그럼 한달 1회 더블 포인트 할인 혜택을 받으 실 수 있답니다.

KT 포인트 사용처

 

[[ 5Good 혜택 ]]

매일 아침 5시부터 최대 30% 모닝할인을 제공하는 혜택입니다.

- 시간 : 5AM ~ 9AM

- 사용한도 : 통합 1일 1회

- 가맹점 : CU, 던킨도너츠, 파리바게트

KT 포인트 사용처

출근하시는 직장인들을 위한 혜택이라고 말할 수도 있겠네요.

저도 출근할 때에 아침을 먹고 싶을 때 CU 등의 편의점을 이용하기도 하는데

이 혜택이 있는지 전혀 몰랐네요. 앞으로는 꼭 애용하도록 해야겠네요.

 

[[ 제휴사 할인 ]]

총 140개. 너무 많네요. 좋은건데 왠지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주로 사용하는 매장에 KT 할인이 적용되는지에 대해서는 미리 알고 있으면

할인 혜택 및 KT 포인트 소진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KT 포인트 사용처

제가 그나마 한 두번씩은 이용해봤던 곳 위주로 정리했어요.

자세한 제휴사 확인은 KT 어플이나 인터넷으로 확인 부탁드려요.

1. 영화/공연 :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2. 외식 : 아웃백, 버거킹, 도미노피자, VIPS, 미스터피자, 피자헛, 파파존스, 세븐스프링스, 퀴즈노스

3. 베이커리 : 파리바게트, 뚜레쥬르

4. 카페 : 스타벅스, 베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카페베네

5. 편의점/마트 : GS25, GS슈퍼마켓, GS프레쉬, 이마트24, 이마트

6. 쇼핑 :지마켓, 기프티쇼, 현대몰, ABC마트

7. 테마파크 : 에버랜드

저는 KT VIP맴버쉽으로 CGV영화 예매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숏사이즈 월1회 무료 혜택을 매월 이용해왔었어요.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CGB영화 예매 혜택은 날아가 버렸지만.. ㅠ

KT 포인트 사용처
KT 포인트 사용처

하루 빨리 코로나 바이러스가 이 세상에서 사라져서

KT 포인트를 마음껏 쓸 수 있는 날이 오길 바래봅니다.!

 

[[ 통신서비스 할인 ]]

대표적으로 KT 미디어팩과 지니팩 이용이 있어요.

미디어팩 이용하시는 분들은 지니팩을 무료로 이용가능하네요.

KT 포인트 사용처

 

신청 첫 달은 무료로 이용가능하고,

두 번째 달은 KT 포인트 9,000점으로 이용가능하고,

서 번째 달부터 월 9,900원씩 결제를 해야 하는 유료 서비스 입니다.

이미 올레TV를 이용하고 있는 저희집에는 그다지 필요한 서비스가 아니라 스킵합니당.

 

[[ 최후의 방법 ]]

정말 해도해도 KT 포인트를 못쓰겠다고 하시는 분들께서는

KT 패밀리박스를 사용하여 가족분들에게 KT 포인트를 나눔하시길 바래요.

 

연말까지 약 8개월 남았어요.

보유하고 계신 KT 포인트 잔량을 꼭 확인하시고,

최대한 포인트를 사용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