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네이처 주문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헬로네이처 주문 후기

by 배집사 2020. 4. 2.
반응형

#헬로네이처#헬로네이처 주문#헬로네이처 후기

아이의 중기이유식으로 고민하다가 지인으로부터 헬로네이처를 추천받았어요.

아이가 자라면서 편식하지 않고 올바른 식습관을 갖출 수 있도록

이유식때부터 골고루 여러 채소와 과일을 먹여보려고 하였어요.

헬로네이처에서 8개월이된 아기의 이유식 재료로

유기농 과일과 유기농 채소 그리고 쌀가루 등을 주문하기 위해

사이트 이곳저곳을 눌러가며 둘러보았어요.

헬로네이처 사이트

헬로네이처 어플도 있었네요. 하지만

저는 첫 구매로 쉽게 어플을 설치하지 않습니닷 ㅎㅎ

제품과 서비스를 이용해 보고 장기적으로 이용할 가치가 있다고 판단될 때 어플 설치를 해요.

너무 많은 어플들로 휴대폰이 복잡해지는 것을 바라지 않아요 ㅠ

헬로네이처 고객센터는 두 경로로 운영 중이네요. 전화와 카톡.

1. 전화

- 고객센터 전화번호 : 1644-4339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08시 ~ 18시 / 토요일 08시 ~ 12시

2. 카톡

- ID : 헬로네이처

- 상담 가능 시간 : 평일 8시 ~ 16시 30분 / 토요일 08시 ~ 12시

헬로네이처 메뉴

헬로네이처 메뉴를 눌러 보았습니다.

과일, 채소, 쌀, 고기, 생선, 간식 등으로 재료별로 정리를 해놓았네요.

초기, 중기, 후기로 필터를 나누어놔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니면 단계별 권장 채소와 과일 등을 설명해주는 메뉴 추가도 좋을 것 같군요.

이유식에 대한 지식이 해박하지 않은 맘과 파들에게는 결정 장애가 찾아 올 수 있을 것 같아서요.

헬로네이처 검색

헬로네이처 검색 버튼을 눌러보았습니다.

지금인기, 꾸준히인기, 추천키워드로 탭이 나누어져 있어요.

왜 인기 있는지 모르기에 저희가 찾고자 하는 재료만 검색했어요.

헬로네이처 과일

지난번에 지인께서 나눔해주신 한라봉을 정말 맛잇게 먹던

션이의 표정이 너무 행복해 보였어요. 좀 과격하게 먹었었지만..

바로 먹여도 되는 바나나와 갈아서 떠 먹일 수 있는 사과를 구매하기로 했어요.

그리고 지인에게 추천받은 8개월 이유식 재료들을 장바구니에 담아 시원하게 결제 했습니다.

유기농이라 그런지.. 겁나 비싸네요. 분유값이 줄어든 그 이상으로

아기 이유식 값으로 들어가는 것 같습니다. 열심히 일해야겠어요ㅋㅋ

헬로네이처 배송

헬로네이처 주문 후 2일 후 배송이 도착했어요.

포장이 깔끔해서 우선 만족했고 개봉하면서 헬로네이처의 섬세함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헬로네이처 주문확인서

동봉된 주문확인서를 펼쳐놓고 배송 상자를 개봉합니다.

정말 그럴리가 없겠지만 그래서도 안되겠지만

구매 수량과 정량이 도착하였는지 확인하고 사진을 찍어봅니닷.

대단한 것은 아니지만 택배오면 늘 설레는 마음 그런거 있잖아요?ㅎㅎ

헬로네이처 포장

아기 이유식 재료라서 그럴까요.. 포장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고객으로서 배송된 포장 박스를 오픈했을 때에 보이는

상품의 포장 상태와 배치가 아주 중요한것 같아요.

안전하고 예쁘게 포장 상태가 유지되어 있다면 받는 고객의 입장으로서

제품을 사용하지 않았어도 신뢰가 가고 다시 이용하고 싶은 마음이 알아서 생기는 것 같아요.

반대로 지저분하고 허접한 포장의 경우에는 그 반대의 경우가 생기겠죠.

아무튼 헬로네이처 배송 및 포장 상태는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헬로네이처 바나나

오호~ 바나나는 아이스박스에 넣을 수가 없으니 별도 종이 봉투에 따로 포장되어서 왔어요. 센스센스!

종이 봉투에 부착된 스트커도 참신하고 많은 신경을 쓰신것 같았어요.

헬로네이처 아이스박스 포장

아이스박스 내부에 주문한 채소와 과일이 가지런하게 정리되어 있었어요.

모든 상품들이 개별로 비닐 포장되어 있었구요.

딱 봐도 신선해 보입니다. 믿음믿음!

헬로네이처 자연에서 온 아이스팩

가장 놀랬던 부분이에요. 자연에서 온 아이스팩이라니.

유기농 야채와 과일을 취급하는 헬로네이처라 그런지 아이스팩도 친환경이네요.

신기하게 두어번 쳐다보고 패스 합니다.ㅋ

헬로네이처 구매 풀샷

헬로네이처에서 구매한 재료들로 션이를 위한 맛있는 이유식을 만들러 가야겠어요^^

이만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