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타밀 프로누트라 사용 전후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압타밀 프로누트라 사용 전후

by 배집사 2020. 4. 2.
반응형

#압타밀##압타밀 프로누트라#이마트 압타밀#압타밀 분유 타는법

2019년 7월에 아들 션이가 태어났어요.

일신기독병원에서 건강하게 출산하였고,

병원 내 산후조리원에서 10일간 머물었어요.

육아에 대한 지식이 부족했던 저희 부부는

산후조리원 퇴원 이후에도 거기에서 먹었던

매일분유 앱솔루트 명작을 구매해서 먹였어요.

매일분유 앱솔루트 명작

지금 돌이켜보면 중요한 것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그 때에는 "황금똥"을 맹신했던 저희 부부는

초록색 변만 보다가 아니다 싶어서 다른 분유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그러다가 눈에 들어온 수입분유 두 가지.

1. 퓨어락

2. 압타밀

그 중에서 퓨어락은 너무 고가였어요.. ㄷㄷ

자연스럽게 결정된 압타밀.

맘카페에서 압타밀을 검색해 보니 칭찬 일색이었어요.

부정적인 글들은 거의 찾아보기 힘들만큼 긍정적이었어요.

압타밀 = 황금똥

과연 우리 션이에게도 이 공식이 통할지 궁금했어요.

압타밀 프로누트라

압타밀 프로누트라 단계별 수유 방법이에요.

휴대폰에 저장해 두어서 결제 시마다 참고하고 있어요.

9개월차인 션이는 압타밀 프로누트라 2단계를 수유하고 있어요.

압타밀 프로누트라

압타밀 프로누트라 구매 전에 반드시 유통기한 확인은 필수겠죠.

주문 시점보다 1년 이후면 큰 문제가 없는 신상?이라 생각하고 있어요.

이유식 하기 전까지는 6통 사면 거의 한 달을 먹었으니

유통기한은 크게 무의미 하긴 합니다. 그래도 확인은 필수!

2019년 9월부터 거의 매달 6통씩 주문했어요.

사실 한달에 6통을 먹을지 몰랐는데, 해외배송이라 배송 기간과

배송비를 감안해서 한번에 최대한으로 땡겼습니다.ㅋ

첫 구매 당시에는 압타밀 프로누트라 어드밴스였는데,

최근 가장 마지막 구매 때 보니 압타밀 프로누트라 어드밴스(HMO)로

분유에 들어가는 성분 중 어떤 것들이 추가되고 양이 증가한 것 같네요.

가장 중요한 것은 압타밀을 먹은 뒤로부터 매일 황금똥이란 거에요.^^

부모로서 아기가 잘 먹고 잘 소화하는 것만큼 행복한 것이 있을까 싶네요.

그래서 더더욱 압타밀을 신뢰하고 꾸준히 구매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지금까지 G마켓을 통해 압타밀 프로누트라를 구매한 내역이에요.(현재 ~ 과거)

가격이 같이 기재되어 있으니 구매하실 때에 참고 바래요.,

구매 관련 팁입니다.

요즘은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배송이 느려지고 배송비도 소폭 상승했다고 들었어요.

약 보름 정도 미리 주문해서 여유롭게 기다리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1. 가장 최근에 구매는 2월 22일이었네요.

헉! 아직 두 통정도가 남아 있는데.. 6개월부터 이유식을 같이 먹이고 있는데

분유를 먹는 횟수가 줄다 보니 구매 빈도가 확연히 줄게 되었네요.

2월 말에 구매하고 4월 초인 지금까지 여유가 있는 것으로 봐서는

이제 6통이면 두 달은 거뜬할 것 같습니다.

압타밀 프로누트라

2. 1월에 6통

지금은 시세가 많이 바뀌어 사용하지 않는 방법이지만,

이전까지 저는 분유를 구매할 때, 컬쳐랜드 10만원 상품권을 구매해서

G마켓 스마일포인트로 전환해서 구매했었어요.

그 당시 컬쳐랜드 10만원 상품권을 91,500원 전후로 구매했으니

약 10%의 할인이 적용되는 셈이었고 G마켓 스마일페이 가입자는

많은 쿠폰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추가 할인까지 받을 수 있었어요.

G마켓에서도 매달 낮은 가격순으로 정렬해서 후기 몇 개 보고

큰 문제 없으면 구매를 해왔어요.

압타밀 프로누트라

3. 2019년 12월에 6통

이유식을 본격적으로 하기 전까지는 한달에 압타밀 프로누트라 6통입니다.

다행히도 션이는 분유를 주면 주는데로 거부하지 않고 잘 먹었어요.

덕분에 영유아 검사 당시 몸무게와 키가 상위 99%였어요. ㅎㅎ

압타밀 킹왕짱.

압타밀 프로누트라

4. 2019년 11월 6통

단계가 바뀌기 전에도 한달 6통은 여전했네요.

1단계 보다는 2단계가 아주 살짝은 구하기가 어려운거 같아요.

그냥 저의 느낌입니다. ㅎㅎ

압타밀 프로누트라

5. 2019년 10월 6통

달마다 진행되는 G마켓 자체 프로모션이나 쿠폰의 할인 범위에 따라

결제 금액이 조금씩 상이한 것을 확인할 수 있네요.

싸게 파는 곳을 우선 고려했기 때문에 11월과 10월의 구매처가 다릅니다.

유통기한만 확실하면 싼게 비지떡.ㅋ

압타밀 프로누트라

6. 2019년 9월 6통

첫 구매 때네요. 황금똥에 대한 큰 기대를 가지고 야심차게 구매를 클릭한 기억이 납니다.

우리 부부가 내린 결정은 결국 틀리지 않았고,

션이는 잘먹고 잘자고 건강하게 무럭무럭 자라고 있습니다^^

압타밀 프로누트라

아참, 양산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간 적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압타밀을 팔고 있었어요. 1단계~3단계까지 확인했네요.

27,900원 X 6통 을 계산하면 총 167,400원으로 인터넷 구매가 보다 저렴합니다.

물론 이마트 트레이더스도 자체 할인 또는 카드사 할인 적용으로

실제로 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할지도 몰라요.

급하면 급한데로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도 구매 이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 바래요.

이마트 압타밀

여전히 션이는 압타밀을 주식으로 하고 있어요.

이유식을 많이 늘려서 섭취 횟수가 많이 줄었지만,

자기 전에는 항상 분유를 먹이고 있어요.

아기의 대변으로 고민하고 계신 부모라면 한번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