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웨이닝커피 메뉴 & 가격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더웨이닝커피 메뉴 & 가격

by 배집사 2020. 8. 18.
반응형

더웨이닝커피 메뉴 & 가격

#더웨이닝커피#더웨이닝커피 메뉴#삼천포 더웨이닝#삼천포 가볼만한곳

 

삼천포커피
더웨이닝커피 메뉴 & 가격

 

사천 여행, 더웨이닝커피 메뉴 & 사천 하주옥

 

 

더웨이닝커피 메뉴 & 가격

사천에 거주 중인 지인으로부터 초대를 받아 1박2일로 떠난 사천 여행. 그 중에서 사천 중심가로부터 약 20분 거리에 위치한 삼청포 더웨이닝으로 가보았어요. 지인이 추천한 삼천포 가볼만한곳 중 하나로 자연과 어울러진 더웨이팅커피 삼천포점은 무척이나 인상적이었어요.

커피숍추천
삼천포실안점 더웨이닝커피

 

 

 

 삼천포 가볼만한곳, 더웨이닝커피

삼천포실안점 더웨이팅커피는 처음 오시는 분들은 조금 찾기 어려울지도 모르겠어요. 길치 중의 길치인 배집사는 더웨이닝커피 삼청포실안점으로 가는데 두 차례 길을 잘 못 들어서 뒷 자리에 앉아 있는 분들로부터 따가운 시선을 받아야만 했어요..ㅠ (참고로 배집사가 사용한 네비게이션은 T-MAP입니당)

커피메뉴
더웨이닝커피

 

▣ 더웨이닝커피 삼천포실안점

▶ 위치 : 경남 사천시 송포동 1410-1

▶ 전화 : 0507-1326-8151

▶ 주차장 : 넓지만 루프가 없어 더위에 그대로 노출됨

삼천포커피숍추천
더웨이닝커피 삼천포실안점

 

▣ 더웨이팅커피 실내

1,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1층에 다인석 테이블과 제과류를 보고 구매할 수 있는 테이블이 있고, 2층에는 야외테라스와 함께 2인 또는 4인석 위주의 테이블이 많이 놓여져 있었어요. 테이블간 간격이 넓어서 무엇보다 좋았고 쾌적한 분위기에 야외 바다뷰가 인상적이었어요.

테라스커피
삼천포 더웨이닝커피 2층 야외테라스

 

 

 더웨이닝커피 메뉴

삼천포 더웨이닝은 시설대비 가격이 그렇게 비싸다는 느낌은 받지 못하였어요. 커피값의 절반은 시원한 더웨이닝커피 실내에 앉아 바로 앞에 펼쳐진 파란색의 바다를 보는 것으로 보상받을 수 있었어요.(몰론 제 느낌입니다.ㅋ) 좋은 시설과 분위기에 넓은 테이블에 앉아 사랑하는 사람들과 어울려져 일상적인 대화를 나누는데 무척 행복하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언젠가 다시 가고 싶은 커피숍으로 기억될 것 같아요.

더웨이닝
삼천포 더웨이닝

 

▣ 더웨이닝커피 메뉴

▶ 다양한 커피 종류

- 에스프레소 드링크 :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등

- 드링크 : 카카오라떼, 초콜릿, 그린티라떼, 밀크티, 레몬에이드, 블랜딩티 등

- 콜드브루 : 콜드브루, 콜드브루라떼, 콜드브루비엔나

- 프레도 : 플레인요거트, 스트로베리요커트, 블루베리허니요커트, 그린티, 레몬, 더블쿠키칩프레도 등

- 요거트 : 웨인요거트, 초코마운틴

더웨이닝커피삼천포
더웨이닝커피 메뉴

 

 

▣ 배집사의 선택

유명한 커피숍답게 다양한 종류의 음료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테이블에 모여 앉아 짧은 상의 끝에 배집사와 지인들이 선택한 음료들입니다. 특히나 웨인요거트는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가격은 기억이 나지 않지만 티라미수 케익크 역시 독특한 맛으로 기억이 남아요.

- 웨인요거트 : 5,200원

- 아이스 아메리카노 : 4,200원

- 아메리카노 (핫) : 4,200원

- 바닐라라떼 : 5,200원

- 티라미수 케익 : 기억이 잘..

삼천포실안점
더웨이닝커피 메뉴

 

 

 

삼천포실안점 더웨이닝커피에서 문을 열고 나오면 주차장과 함께 드넓은 바닷가가 눈앞에 펼쳐져요. 그리고 건물 주위로 온통 초록색의 나무들이 둘러싸고 있어서 시각적으로나 환경적으로도 모두 조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사천 여행이나 삼천포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잠시 쉬었다가 갈 수 있는 더웨이팅커피를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