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 고민 부모 해결책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 고민 부모 해결책

by 배집사 2020. 8. 7.
반응형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 고민 부모 해결책

#베이비뵨#베이비뵨 턱받이#베이비본 턱받이#아기턱받이#이유식 턱받이#베이비뵨 소프트빕#베이비빕

 

아기 이유식, 부모가 더 배부르다
초기에는 아내가 안심과 각종 유기농 야채를 구매하여 매일 이유식을 준비하여 주었어요. 분유 이외에 입에 들어 오는 음식이 처음이어서인지 곧 잘 받아 먹어서 정말 행복했었어요. 하지만 아이가 성장해가면서 종종 주었던 쌀과자와 과일 등이 원인인지 아니면 변해버린 입맛이 원인인지 아직 답을 찾지는 못하였지만, 이유식 거부하는 사단이 나고야 말았어요..

베이비뵨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vs 부모, 이유식 전쟁
이유식을 거부하는 아이와 조금이라도 더 먹여보려는 부모간에 보이지 않는 눈치게임이 매 식사시간마다 일어나고 있어요. 사실 이유식을 거부하는 아이를 보고 있는 부모는 정말 힘들어요. 다른 아이보다 덜 먹거나 성장이 더딘게 눈에 보일 경우 부모는 더더욱 신경이 쓰이고 예민해져요.
이유식을 만들어주다가 이런저런 이유로 본죽 이유식을 주문해서 먹였는데, 오호!! 잘 먹었어요. 그러나 어느 순간 또 거부하기 시작했으니 주위에서는 아빠를 닮아 입이 짧다라는 말까지 나와서 괜히 제가 잘 못한 기분까지 받았어요.ㅋ

 

숟가락에서 손으로 자기주도식 식사
숟가락으로 입으로 이유식 드랍이 매번 실패하다가 뉴턴의 발견과도 같이, 아이가 식탁에 떨어진 이유식을 손으로 집어 입에 넣는 것을 발견했어요. 아메리카를 발견한 콜롬버스의 기분이 아마 이렇지 않을까 싶었어요. 신세계!!
어떤 이유식이던 가져다 놓으면 아이는 손으로 집어 사정없이 입으로 집어 넣었고 오감놀이와 병행한다는 생각에 저희도 진심 기뻤어요. 하지만 문제는 식사 이후 식탁과 바닥에 펼쳐진 음식들이었어요.

이유식 턱받이
이유식 턱받이

 

제 2의 류현진, 이유식 던지기
자기주도식 식사를 거듭할수록 팔목에 힘이 늘어난 아이는, 날이 거듭할수록 음식을 이곳저곳 던지기 시작했어요. 저희 부부도 상상하지 못한 힘으로 꽤나 멀리 음식을 던지는 아이를 보며 기분이 나쁘기는 커녕 제 2의 류현진이 나왔다는 생각이 들었으니 그 힘은 실로 대단했어요. (이런게 부모의 마음인가요? ㅋㅋ)
아이가 이유식 식사를 마치고 나면 그 기쁨도 잠시 주변에 널부러진 음식을 보면 눈앞이 깜깜해져요. 식사 예절이라고는 눈꼽만큼도 없는 자식 앞에서 부모의 허리는 숙여지고 한숨은 절로 나오네요.ㅠ 이런 쉣!!

 

하루 세번, 이유식 처리반
누군가는 아이를 씻겨야 하고 다른 한 명은 식탁과 그 주변에 떨어진 이유식들을 정리하고 치워야 했어요. 뭐가 쉬을까요? 네 둘다 힘들긴 매한가지에요. 아기식탁 사이사이에 끼인 이유식을 빼내는게 한번 잘 못 걸리면 엄청 힘들어요. 사람은 생각하는 동물이랬고 매일 진화한다고 들었어요. 네, 저희도 매번 이유식 처리반 수업을 통해서 강제적인 학습을 하게 되었고 음식물이 잘 끼이는 곳을 사전에 막아 두거나 아래에 비닐도 깔아 보면서 조금이라도 수고를 덜기 위한 열띤 토론도 서로 마다하지 않았어요.

 

베이비뵨 턱받이, 종결자
베이비뵨 턱받이를 선물받고(남자는 핑크?) 저희 부부는 아직까지는 행복한 식사시간을 가지고 있어요. 아기턱받이로 아래로 떨어지는 암식의 상당량을 줄일 수 있었고 꾸준한 식사 교육을 통해 다행스럽게도 류현진 어깨 놀이는 끝난 것으로 판단하고 있어요. 또 언제 어떠한 변수로 이유식 전쟁이 발발할지 모르지만 그냥,, 아이와 그날그날의 식사시간을 웃으며 행복하게 보내기로 했어요. ^^

아기턱받이
베이비뵨 턱받이

 

[베이비뵨 턱받이]
1. 제품명
- 베이비뵨 소프트빕
2. 가격
- 인터넷 최저가 : 17,000원
3. 색상
- 레드, 블루, 옐로우, 핑크, 그린
4. 특징
- 식기세척기에서 사용해도 안전
- 부드러운 테두리는 독특하고 부드러움
- 앞쪽 주머니는 흘리는 음식물을 받아줌
- 아기의 편안함을 위해서 아기에게 잘 맞게 조절가능하도록 목부분에 끈이 있음
- 닦기 쉽고 바로 헹구어 다시 사용 가능
- 아기의 어깨와 팔에 맞도록 형태가 디자인 됨
5. 제조국
- 스웨덴

베이비본 턱받이
베이비뵨 턱받이

 

[베이비뵨 턱받이 상세]
1. 부드러운 착용감의 구슬모양의 라이너
2.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원형클립
3. 흘린 음식물을 받아주는 넉넉한 포켓

친환경 턱받이
베이비뵨 턱받이

 

 

최근에는 소프트빕이 아니라 베이비뵨 베이비빕으로 판매되는데 색상이 더 고급져 보이네요. 특히 제 마음에 들어온 색상은 파우더그린과 파우더옐로우인데요, 만약 두 아이가 있다면 이 두 색상의 이유식턱받이을 착용하면 너무 이쁠것 같다는 생각을 해봤어요.ㅎㅎㅎ

아기 턱받이 추천
베이비뵨 베이비빕

 

[베이비뵨 베이비빕]
1. 제품명
- 베이비빕
2. 가격
- 약 2만원
3. 색상
- 블루, 핑크, 파우더블루, 파우더핑크, 파우더그린, 파우더옐로우
4. 특징
- 편안한 착용감 : 소프트한 넥밴드는 아이의 목을 부드럽게 보호하며 성장에 맞추어 길이 조절가능
- 음식물 흘힘 방지 : 깊은 주머니가 음식물 흘림을 막아주고 가슴과 배에 잘 밀착되어 아이들의 움직임에도 안전
- 편리한 세척 : 흐르는 물에 간단하게 씻거나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해 위생적인 세척이 편리함

턱받이 이유식
베이비뵨 턱받이

 

 

아기 이유식으로 고민하고 계신 부모님이라면 자기주도적 식사와 함께 베이비뵨 턱받이로 즐겁고 행복한 식사시간을 되찾아 보시길 바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