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by 배집사 2020. 5. 23.
반응형

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텐퍼센트#텐퍼센트커피#텐퍼센트커피 메뉴#텐퍼센트 샥라떼#샥라떼

텐퍼센트커피

 

배집사가 추천드리는 가성비와 맛을 모두 겸비한 커피브랜드 들이에요.

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컴포즈커피 메뉴 시즌메뉴 텀블러 모든 것

 

 

 

 부산 커피 맛집, 텐퍼센트커피

부산 제가 거주하는 동네에 텐퍼센트커피가 생겼다는 얘기를 듣고 찾아가 보았어요. 늦은 저녁이지만 중심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었어요. 가게가 제가 좋아하는 흰색 바탕에 나무로 포인트를 낸 디자인이라서 전체적인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최근에 중저가 커피브랜드가 많이 생기면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이 많이 넓어졌어요. 저는 커피를 좋아하지만 주는 데로 마시는 편이라 브랜드를 따지지는 않아요. 저는 집과 가장 가까이 위치한 하삼동커피라는 가게의 아메리카노를 주로 마시고요, 아내는 하삼동커피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영커피라는 곳의 라떼를 주로 마시고 있어요. 하지만 텐퍼센트커피를 마시고 난 이후에는 바뀔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텐퍼센트커피 메뉴와 브랜드

▣ [텐퍼센트커피]
▶ 슬로건 : "가치 있는 커피, 정성이 담긴 시간 텐퍼센트커피, 텐퍼센트커피의 핵심은 재료와 바리스타의 정성입니다."
▶ 브랜드 아이덴티티 : 텐퍼센트커피는 각 나라별 산지에서 엄선된 상위 10%의 스페셜티 원두를 사용
텐퍼센트커피 메뉴와 가게 내부에 사용되는 원두에 대한 설명과 사진을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가게 이름과 같이 상위 10%의 최고급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있는 텐퍼센트커피입니다.

후기
텐퍼센트커피

 

 

▣ [텐퍼센트커피 메뉴]
▶ 커피
▶ 티
▶ 베버리지
▶ 디저트
네 가지로 구분되어 있어서 쉽게 원하는 음료를 골라 마실 수 있어요. 부산 기장군에 위치한 텐퍼센트커피 가게에는 마카롱도 파는데요, 주위에 선물하기 좋아 몇 개를 사서 나누어 주었더니 정말 맛있다고 하네요. 마카롱은 총 15개의 종류가 판매 중이며 개당 2,000원으로 부담스러운 가격이 아닐뿐더러 커피랑 먹기 좋아서 자주 사서 먹고 있어요.

부산
텐퍼센트커피 메뉴
커피맛집
텐퍼센트커피 메뉴

 

 

 

 텐퍼센트커피 인테리어

▣ [텐퍼센트커피 가게 외부]
%(퍼센트)에 전구색 조명으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셀프인테리어 하면서 배운 경험들로 어디에 포인트를 주려고 한 것인지 디자인 설계의 의도가 약간은 보이는 것 같아요. 화이트톤의 배경에 나무로 입구 메뉴판, 출입구, 테이크아웃 테이블을 제작하였네요. 사계절 잘 어울리는 디자인으로 포근한 느낌을 주는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 테이블 아래에 자세히 보면 샥라떼 포스터가 보여요. 요즘 유행?하는 커피라는데 아내가 먹어 본 바로는 맛이 일품?이라고 하네요^^ 경험해보시길~

추천메뉴
텐퍼센트 샥라떼

 

▣ [텐퍼센트커피 가게 내부]
가게 내부 모습이 아주 청결하고 깔끔하네요.
화이트톤의 타일 벽 위에 밝은 계열의 나무로 텐퍼센트커피 메뉴들을 적어 놓으니 모든 메뉴들이 한 눈에 들어오네요. 요즘 커피 가게는 대부분 오픈 주방이라 내부를 쉽게 들여다 볼 수 있어요. 가게 내부가 깨끗해야 손님들에게 좋은 인상을 주기 때문인데요, 텐퍼센트커피 가게는 손님들에게 청결에 대한 신뢰를 막 뿜어내네요.

매장
텐퍼센트커피 내부

 

저희 동네뿐만 아니라 요즘 어느 곳을 가도 대형 커피 매장과 함께 중저가 커피 매장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커피의 맛과 가격적인 부분에서 다양한 선택을 할 수 있어서 소비자 입장에서는 편리하고 좋다는 생각이에요.
텐퍼센트커피도 이 두 가지 부분에서 매력이 있는 매장이니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