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by 배집사 2020. 4. 11.
반응형

하삼동커피 가격 & 메뉴

#하삼동커피#하삼동커피 가격#하삼동커피 메뉴

 

배집사가 정리한 가성비 좋은 커피숍들 참고 바라겠어요.

 

컴포즈커피 메뉴 시즌메뉴 텀블러 모든 것

텐퍼센트커피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 저희 집에 친구 부부가 놀러왔어요.

이사 이후 처음으로 집으로 초대한 손님이에요.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켜왔지만

정말 친한 사이라서 당일 측정한 체온을

공유하고 서로 문제(?)가 없음을 확인하고 만났어요.

밖은 집보다 위험한 상황이라 겸사겸사

저희 집으로 초대하여 맛있는 음식을 해 먹었어요.

 

식사를 마친 뒤 밀려드는 포만감과 나른함으로

커피 한잔이 생각이 나죠ㅎㅎ 핫? 아이스?

초대한 손님들을 위해서 커피를 사러 나갔어요.

생활 짠테크를 늘 실천 중인 배집사는 배달비를

아끼기 위해 늘 직접 픽업하러 가요.

배달비 절약과 동시에 걷는 운동도 되고

소화도 잘 되어 일석삼조 그 이상의 효과가 있지요.

집 앞에 그나마 최근에 생긴 하삼동커피로 향했어요.

차로 오가면서 하삼동커피 가게의 분위기와

가게 이름에서 오는 약간의 익숙함으로

항상 가보고 싶었던 커피 가게였지요.

(왠지 몰라도 가게 이름이 끌려.. ㅎㅎ)

하삼동커피
하삼동커피

메뉴를 들여다보니 정말 많네요.. 전 커피를 잘 몰라요 ㅎ

아메리카노를 즐겨하는데 다 이유가 있어요.

아내와 연애할 당시 대학생이었던 저는

부족한 용돈으로 늘 힘이 들었어요.

당시 아내를 위해 무엇이든 다 해주고 싶었지만

변변치 않은 주머니 사정으로 늘 안타까웠었어요.

커피를 마시러 가면 조금이라도 아끼기 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메리카노만 마셨어요.

아직 아내는 제가 정말 커피 그 자체를 좋아한다는 걸로 알아요.

그래서 아직까지 아내가 환상(?)을 깨지 않으려

아메리카노만 마시고 있어요. 가끔 몰래 카라멜마끼아또를 마셔요.(비밀ㅋ)

하삼동커피메뉴
하삼동커피 메뉴

집에서 나오기 전에 미리 주문받아 놓은 메뉴 종류와

샷 추가 등 디테일한 내용을 가게 직원분에게 알려주었어요.

생과일주스를 좋아하는데 3500원이라 저렴한 편인 것 같네요.

다음번 산책을 할 때 나오면 꼭 먹어보아야겠어요.

 

히말라야라는 커피 종류도 있네요. 커피를 잘 모르는 제게는

참으로 희한한 커피 이름이에요. 등산용? ㅋ (죄송..)

결제를 하고 적립을 위해 휴대폰 번호를 입력도 하였어요.

 10잔 모으면 제가 즐겨하는 아메리카노 1잔 또는

1,500원 할인 혜택이 있네요. 큰 혜택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커피를 자주 드시는 분들은 금방 모을 것 같아요.

맛있는커피메뉴
하삼동커피

주문 이후 커피를 기다리면서 이곳저곳을 구경하였어요.

내부에는 몇 분의 손님들이 계셔서 사진을 찍지 못했어요.

스타벅스 등 몇 개의 커피숍을 다녀봤는데

별다른 차별화된 특징은 없고 편안한 분위기네요.

하지만 바닥에 새겨진 하삼동커피 문구는 인상적이네요.

바닥에 상호명을 페인팅해놓은 커피숍은 처음이라서요.ㅋ

가게 오픈 년월을 같이 적어 놓았네요. 2019년 12월 오픈.

주문된 커피가 나왔어요. 들고 가기 쉽게 비닐 캐리어에 담았어요.

이제 얼른 집으로 돌아가서 맛을 보아야겠어요.

커피에 대한 저의 평가는 신뢰도가 0이라서

자칭 커피 전문가인 아내의 소견이 궁금하네요.

그럼 하삼동커피에 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