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이용 후기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이용 후기

by 배집사 2020. 7. 25.
반응형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이용 후기

#강릉 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씨마크호텔 수영장#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강릉 수영장

 

2020년 7월 중순
저희 가족은 3일간 강릉 씨마크호텔에 머물렀어요. 호텔 PKG(패키지)에 포함되어 있는 수영장 이용은 매일 1회 사용할 수 있어요. 하루 2회 입장은 불가하니 가급적이면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대에 이용하는 것이 아기와 놀기도 좋고 사진찍기도 좋아요.
- 강릉 씨마크호텔 PKG : 객실 + 수영장 + 미니바 + 조식
제가 머물렀던 3일 모두 장마 기간으로 매일 아침 기상 후 날씨를 확인하였어요. 비도 비지만 비로 인해 기운이 뚝 떨어져서 제법 쌀쌀한 날씨가 이어졌어요. 꼭 수영장 가기 전에 날씨를 확인해서 혹시 모를 체온 저하와 감기로부터 주의하시길 바라겠어요.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
강릉 씨마크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사람이 붐비지 않는 시간]
성수기에는 이런 시간이 있을지 싶네요. 다행히 제가 머물렀던 7월 중순에는 만실이 아니었던 것 같아요. 3일 모두 실내외 수영장에 사람이 많지 않아 정말 편하고 즐겁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다만, 추위를 견디며 실내와 실외를 뛰어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 ㅎ
- 첫 째날 이용 시간 : 16:30 ~
- 둘 째날 이용 시간 : 14:00 ~
- 셋 째날 이용 시간 : 07:00 ~
첫 째날에는 15시 체크인 이후, 어느 정도 짐 정리와 아기의 컨디션을 체크한 뒤 오후 4시 반 정도에 수영장으로 갔었어요. 대략 6~8팀이 있었지만 실내와 실외에 분산되어 있었을 뿐더러 수영장이 꽤 긴 편이라 서로 정해진 구역?에서 침범하지 않는 매너를 지켰기에 편안하게 수영할 수 있었어요.
마지막 날인 셋 째날에는 체크아웃이 12시라서 아침 수영을 감행했어요. 특히 이 때 아무도 없어서 엄청난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조식 시간이 10:30까지라서 8시까지 수영하고 샤워하고 천천히 식당으로 이동하여 조식까지 즐길 수 있었어요.

씨마크호텔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1. 이용 시간
- 06:30 ~ 21:30
2. 이용 시 혜택
- 1인당 1타월 제공
- 아기 목튜브 무료 대여
- 썬베드는 먼저 자리 잡는 사람이 임자
3. 이용 시 주의 사항
- 실내 수영장은 반드시 수모 착용 필요
- 수모 대여 가능
- 실내 & 실외 수영장 대형 튜브 반입 불가 (75cm 이하만 가능하데여..)
- 수영복 차림이 아니면 입장 불가 (면 소재 옷은 안되나봐여..)

바람이 많이 분다면 객실에 마련되어 있는 샤워 가운을 챙겨 가는 것을 추천해요. 저희는 첫날 실외 수영장에서 아기와 물놀이를 마치고 수영장 밖으로 나왔을 때 아찔한 추위를 느꼈어요. ㅠ 우리 아기는 얼마나 추웠을지..
그냥, 추위로부터 우리 아이를 보호하기 위해 날씨와 상관없이 샤워 가운을 챙겨가는 것으로 해요. ㅎㅎ

씨마크호텔 수영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지난번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수영장도 좋았지만, 바다와 거의 맞닿아 있는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은 넘사벽이네요. 강원도 특유의 친환경적인 이미지와 맑은 에메랄드 빛의 바다가 여기가 한국인지 싶을 정도의 착각마저 불러일이켰어요. 씨마크호텔에서는 그날 날씨에 따라 수영장 물 온도를 맞춰주어서 아기가 물 속에서 놀기에 정말 좋았어요.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즐기기
강릉 씨마크호텔 수영장 수영 이후 기절

 

썬베드에 누워서 하늘과 수영장 그리고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으니, 하루 더 연장할까 하는 욕심마저 들었어요.ㅋㅋ 가족 호캉스로 진심 추천하는 강릉 씨마크호텔 그리고 수영장이었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