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여행지 하슬라아트월드 리얼후기
본문 바로가기
육아노트

강릉 여행지 하슬라아트월드 리얼후기

by 배집사 2020. 7. 23.
반응형

강릉 여행지 하슬라아트월드 리얼후기

#하슬라아트월드#하슬라아트월드 강릉#강릉 하슬라아트월드#하슬라아트월드 입장료#강릉 여행지#

 

돌지난 아이와 강릉으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계속 칭얼대고 보채는 아이로 인해 이게 여행인지 고행인지 모를만큼 힘들었네요.. 아이와 함께 멋진 호캉스를 기대했던 저희 부부는 더운 날 쌩고생 덕분인지 당분간 여행 생각이 나지 않을 것 같다는 아내의 말에 깊이 이해하며 여행을 마무리하였어요.

그래도 여행은 사진과 함께 기억과 의미를 남기는 법.^^
저희가 2박3일 강릉 여행 중 유일하게 호텔 밖으로 다녀왔던 강릉 하슬라아트월드에 대해 소개해 드릴게요. 강릉 여행을 준비하면서 작년에 아이가 없을 때에 유명한 관광지는 대부분 다녀왔던터라 새롭고 이색적인 장소를 물색하였어요. 아이도 있으니 좋고 이쁜 곳으로 가서 사진도 찍고 싶기도 했었구요. 이런 깊은? 목적을 가지고 있었던 저희 부부는 하슬라아트월드로 낙점하고 여행 둘째날에 다녀 오기로 계획을 했어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1. 전화 : 033-644-9411
2. 주소 : 강원 강릉시 강동면 율곡로 1441
3. 시간
- 매일 09:00 - 18:00미술관
- 매일 09:00 - 19:00조각공원
- 매일 09:00 - 17:30레스토랑(사전예약시)

강릉 씨마크호텔에서 약 30분 거리에 위치한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지대가 높은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적당한 공간의 주차장으로 복잡하지 않게 주차가 가능하고 주차장에서 조폭아저씨 형상물이 있는 곳으로 이동하면 실내 매표소를 찾을 수 있어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입장료]
1. 성인/청소년
- 12,000원 / 현장구매
- 11,000원 / 인터넷구매
- 공원+미술관+갤러리
2. 어린이
- 11,000원 / 현장구매
- 10,000원 / 인터넷구매
- 공원+미술관+갤러리

인터넷으로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를 쇼핑에서 검색하면 티켓이 나와요. 11,000원에 판매하고 있으니 반드시 사전 예약해서 관람하시길 바라겠어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꿀팁]
1. 유모차 사용 유무
- 실내 : 사용가능하지만 아기띠를 진심 추천. 층마다 계단이고 몇몇 복도가 협소함.
- 실외 : 사용가능. 반 등산 수준의 관람길이라 유모차가 있는 것이 편함. 내리막은 가파르니 유모차를 안전하게 꼭 잡아주셔야 해요.
저희 부부는 이 것을 몰라서 생고생을 했어요.. 무더운 날씨에 저희는 반대로 실내에는 유모차를 들고 움직이고 실외에서는 유모차를 두고 움직였는데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나온 듯한 땀으로 둘다 말없이 헉헉거리며 무척 힘들었답니다.ㅠ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2. 입장권 사전 예매
- 1,000원 차이이지만 관람하는 인원 가령 5명이면 5,000원 절약이 가능해져요. 비싼 커피숍 커피 한잔 가격이 나옵니다. 꼭 사전 예매 하시는 것을 추천해요.

3. 실제 후기
- 실내 미술관의 경우 예술을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는 뭐랄까 12,000원 만큼의 가성비는 없어요(이건 온전히 배집사의 생각이에욬). 저희는 실내 구경을 사진 촬영 포함해서 20분만에 마쳤어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 실외 미술관의 경우 다른 블로그를 보고 간터라 실제로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다만 그게 끝이에요.. 한번 가보는 것을 권하지만 다음에 또 가고 싶다는 생각은 없었어요(이 것도 온전희 배집사의 생각이에욕).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야외
강릉 하슬라아트월드

 

강릉 여행지는 여러 포탈 사이트에서 쉽게 확인할 수 있어요. 강원도 바닷가 여행 중에 시간적 여유가 되고 실내외 미술관 구경을 원하신다면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도 고려해 보시길 바라겠어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