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본문 바로가기
생활팁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by 배집사 2020. 7. 2.
반응형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신라트립#신라트립 면세#신라면세점 재고#재고면세품#재고면세품 사이트#롯데온 제고면세품#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1일 롯데온에서 재고면세품을 시중가보다 대폭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했었어요. 원했던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셨다는 분들도 계신 반면, 부족한 수량으로 인해 기회를 놓혀 아쉬운 분들도 꽤 계신것 같았어요. 정말 인기 많은 제품의 경우 정해진 시간에 맞춰서 구매하려는 제품을 빠르게 담아야 결제가 가능했어요. 쇼핑에 대한 열정이 충만하신 분들만 가능했던 것 같네요. ㅎㅎ

7월 2일 신라면세점 재고면세품 판매가 신라트립을 통해서 진행될 예정이에요. 공지된 시간은 10시였지만 혹시나 하시는 분들은 9시 반부터 새로고침을 종종 눌러보는게 좋을 것 같네요. 제가 보기에는 롯데온 보다 신라트립의 제고면세품으로 판매될 제품들이 더 인지도가 높고 구매를 희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주변 소식에 따르면 7월 내에 최소 1차례 이상 추가 재고면세품 판매가 있을 예정이라고 하니 그때를 다시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신라트립은 7월 9일에 3차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신라트립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신라트립 제고면세품 판매]
1. 1차
- 기간 : 6월 25일 오후 2시
- 사이트 : 자체 여행상품 중개 사이트인 신라트립
- 재고면세품 브랜드 : 지방시, 펜디, 프라다 등 20개 브랜드 상품 560여 종
- 반응 : 행사 오픈한 이후 3시간 만에 절반 이상의 제품이 완판 됨
2. 2차
- 기간 : 7월 2일 10시
- 사이트 : 신라트립
- 할인율 : 30∼40%
- 재고면세품 브랜드 : 발리, 발렌티노, 발렌시아 등
- 대표 상품 : 발리 타니스 슬링백, 발렌티노 락스터드 크로스 바디백, 발렌시아가 클래식 실버 미니 시티백 등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신라트립 제고면세품 브랜드


3. 3차
- 기간 : 7월 9일
- 사이트 :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7월 반값할인

 

[신라면세점 보증서 발급]
1. 재고면세품 동일 적용
- 신라면세점은 이번에 판매하는 모든 재고 상품에 대해 신라인터넷면세점 명의의 자체 보증서를 발급
2. 7일 이내 교환 및 환불 서비스
- 배송 완료 후 7일 이내 교환 또는 환불 서비스 제공
- 단, 교환은 동일 상품의 재고가 있을 경우 한해 가능
- 동일 상품 품절일 경우 반품만 가능
3. 재고면세품 AS
- 신라인터넷면세점 고객센터 1:1 게시판 접수 후 외부 AS업체를 통해 유상 진행

신라트립 명품
신라트립

 

롯데온에서 1일 진행되었던 재고면세품 판매에는 끌로에, 발렌시아가, 펜디, 지방시 등 1차에도 나왔던 브랜드는 물론이고 구찌, 디올, 생로랑 등 브랜드 수가 3배 정도 많았다고 해요. 재고면세품 품목도 가방과 신발을 비롯해 시계, 선글라스 등 29개 브랜드 800여 제품을 판매하였으며, 수백만 원대 고가 핸드백부터 캘빈클라인 등 십만 원대 중저가 제품까지 확대되었고, 남성 제품도 다량 포함되면서 소비자 선택권이 많이 넓어졌다는 평가를 받았어요.

7월 2일, 7월 9일에 진행될 신라트립 재고면세품 역시 사람들이 많이 기대하는 이유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