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찐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찐후기

by 배집사 2020. 6. 16.
반응형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찐 후기

#젠틀몬스터#젠틀몬스터 안경테#젠틀몬스터 AS#젠틀몬스터 안경테 AS#안경테 폴리싱

 

젠틀몬스터 안경테가 부러졌어요.
약 2년 전에 구매한 아내의 젠틀몬스터 뿔테 안경테의 한쪽 다리가 부러지는 사고가 발생하였죠. 구매했던 안경점으로 가니 더 이상 젠틀몬스터 안경테를 취급하지 않는다며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또는 남포동에 위치한 젠틀몬스터 매장으로 가보라고 하셨어요.

젠틀몬스터 안경테는 부서진 상태로 한 달, 두 달,, 수개월이 방치되었고 불편했던 아내는 안경을 새로이 맞추었어요. 그렇게 잊고 지냈던 젠틀몬스터를 다시 세상 밖으로 꺼낸 사람은 다름 아닌 바로 저. ㅋㅋ
부서진 안경테를 들고 센텀시티 신세계백화점 젠틀몬스터 매장으로 갔어요. 부서진 안경테를 건네주면 직원이 손상된 부위를 확인하고 서류를 작성해 주어요. 거기에 연락받을 전화번호와 택배로 되돌려 받을 주소지를 입력하면 끝. 그렇게 다시 기억 속에서 사라진 젠틀몬스터였어요.

젠틀몬스터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젠틀몬스터 안경테 AS]
안경테가 부서진 것이라서 AS기간은 꽤 걸린 것으로 기억해요. 제 것이 아니어서 얼마나 걸렸는지 정확하게 기억나지 않니만 1주일은 넘지 않았어요. 손상된 젠틀몬스터 안경테를 맡기고 삼 일 후 아내에게 한 통의 전화와 이후 카톡 안내를 받았어요.
안경테의 파손 상태가 심각하여 유상으로 진행된다는 점과 수리비용에 대한 안내였어요. 수리 비용에 대해 충분한 설명을 들었기에 수긍하면 카톡으로 계좌번호가 전달되어요. 입금 완료.
1. 총 AS기간 : 1주일 미만
2. 손상 내용 : 안경테 다리 한쪽 파손
3. 수리 내용
- 안경테 교체
- 폴리싱 작업
- 안경테 교정
4. 금액 : 28,300원

젠틀몬스터안경테
젠틀몬스터 안경테

 

 

젠틀몬스터 AS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난 이후부터 수리된 안경테가 언제 오는지 기다려지기 시작했어요. 무료일 때와 유료일 때의 변한 저의 태도에 새삼 놀라고 있을 때 즈음에 택배가 도착했어요. 그것도 아주 이쁘게 말이죠.^^ 역시 젠틀몬스터.

 

[역시, 젠틀몬스터]
비닐 포장을 제거하면 사진과 같이 젠틀몬스터가 적힌 흰색 박스와 AS 내용이 적힌 영수증과 그리고 편지 한 통이 담겨 있어요. 젠틀몬스터의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와 세련된 AS는 왜 많은 사람들이 이 브랜드를 찾는지를 증명하는 것이라고 생각해요.
사진에는 없지만 뽁뽁이 포장을 제거하였을 때에 안경테와 안경알에 비닐 커버가 써져 있어요. 행여라도 안경에 스크레치가 발생하지 않도록 젠틀몬스터에서 붙여주었어요. 아내와 저는 연신 와~를 외쳤어요. 감동입니다.

젠몬
젠틀몬스터 안경태

 

저는 7년 동안 3개의 젠틀몬스터 안경테를 사용해 왔어요. 분위기를 바꾸어보고 싶어서 안경테를 구매한 것이지 손상된 안경테는 단 하나도 없어요. 지금 제가 착용하고 있는 안경테가 7년 된 것이지만 어디 하나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어요. 7년간 사용한 이 안경테는 지금까지 두 차례 젠틀몬스터로 보내 안경테 폴리싱을 받았었어요.
참고로 안경테 폴리싱을 받으면 그 거의 새것과 같은 느낌이에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