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몰 저렴하게 쇼핑하기
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탑텐몰 저렴하게 쇼핑하기

by 배집사 2020. 3. 24.
반응형

#탑텐몰#지오지아#앤드지#올젠#탑텐키즈#지오지아 정장#앤드지 정장#올젠 자켓

탑텐몰을 소개하기 전에,

전 이 쇼핑몰과 전혀 관계가 없는 일반 고객일 뿐임을 먼저 알려드려요.^^

백화점, 아울렛, 인터넷 쇼핑몰 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정장, 셔츠, 양말 등등을 구매해왔는데 그 방법을 공유드리는 포스팅입니다.

이 포스팅을 보고 탑텐몰 관계자가 연락이 왔으면 좋겠네욬ㅋㅋㅋ

탑텐몰

저는 한달에 10만원으로 생활하는 직장인입니다.

이 10만원으로 점심식사/친구모임/쇼핑까지 즐기고 있답니다.

어떻게 그럴 수 있냐구요?

그럼 저의 용돈 10만원이 2월 한달 동안 사용된 곳과 그 비용을 알려드릴게요

1. 점심 : 2,500원 X 18일 = 45,000원

점심시간 밖에 나가기도 귀찮고 책도 읽을 겸해서

2020년부터 매일 점심은 김밥 1줄(2,500원)로 해결하고 있어요.

2. 친구 만남 : 33,000원 사용

만나는 친구들이 모두 애 딸린 유부남들이라 술자리가 1차에서 끝나요.

통닭하나에 소맥 몇 잔 마시고 후딱 집으로 갑니다.

아쉬우면 서로의 집에 초대해서 더 먹기도 하는데

이 경우는 용돈이 아닌 생활비에서 지출되니 아쉬우면 집으로 가요 ㅋ

3. 탑텐몰 쇼핑

역시즌 세일로 여름에 입을 셔츠 3장을 20,000원에 구매했어요.

탑테몰에서는 간간히 초대박 세일을 하고 있으니

문제나 메일을 받으면 바로 들어가 필요할 경우 구매하면 되요.

탐텐몰 쇼핑 셔츠3장 20,000원

10만원 용돈으로 부족할 경우도 종종 있어요.

그럴 경우 주위에 사용하지 않는 물건들을 팔아서 자금?을 마련하면 되요.

저는 사이즈가 맞지 않는 옷들은 과감하게 팔아 버려요.

가끔 중고 거래가 성사되고 돈이 입금되면

월급이 입금되는 것보다 더 기쁘답니다. ㅋㅋ

이 돈은 제가 사용할 수 있는 돈이니까 더 그런것 같아요.

탄텐몰 어플 메인 페이지

탑텐몰을 이용한지 2년이 되었네요.

이직을 하게 되어 작업복에서 정장으로 출근 복장이 바뀌면서

한 벌 뿐이던 정장이 이제 6벌이나 됩니다.

셔츠도 선물받은 것까지 포함하면 15장은 될 것 같군요.

앗, 옷이 많다고 자랑하는 것은 절대 아니에요.

요즘이 옷이 많아서 버리고 있는데 그게 잘 안되더군요.

사는 것보다 어려운 것이 버리는 거래요. 충분히 이해가 갑니다 ㅎ

탑텐몰 상품평

제가 정장과 셔츠 등에 지금껏 사용한 돈은

100만원이 넘지 않는다고 자부합니다. 약 80만원 정도 예상이 되네요.

- 겨울 정장 2벌

- 봄, 가을 겨울 정장 2벌

- 여름 정장 2벌

- 셔츠 약 10장

- 넥타이 1개

- 양발 약 10켤레

- 니트, 조끼, 목티 : 4벌

- 목도리 : 2개

탑텐몰 지오지아 목도리
탑텐몰 양말 대란? ㅋ

그렇다고 구매한 옷들이 싸구려는 절대 아니에요.

정가로 환산하면 어림잡아도 500만원은 넘지 않을까 생각해요.

어떻게 그럴 수 있냐구요? ㅎㅎ

회사 출근을 위한 정장, 셔츠, 니트, 양말 등을 저는 모두

탑텐몰에서만 구매를 했어요.

최소 70% 할인, 최대 90%까지 할인 적용되는 상품들만 골라서 구매했어요.

유부남에게 패션은 사치이고 출근 정장이 뭐 거의 교복이라 생각하는 사람이라 ㅋ

단 셔츠는 1회 착용 후 바로 세탁을 원칙으로 하기에 셔츠가 좀 많아요.

항상 적용되고 있는 탑텐몰 아울렛 할인이 아닌

계절이 끝 또는 비정기적으로 하는 특가 행사에서만 구매를 했어요.

참고 기다리는 것이 쇼핑의 미학입니다 ㅎㅎㅎ

탑텐몰 카테고리

그럼 탑텐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탑텐몰 어플을 통해 로그인을 하면 현재 진행 중인 할인 프로모션과

각 브랜드별 기획전을 한눈에 보실 수 있어요.

하지만 저만의 쇼핑 팁을 전수합니다.!

왼쪽 맨 상단의 돋보기 옆의 삼선모양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럼 브랜드와 카테고리로 분류된 창으로 바뀌게 되어요.

탑텐몰 브랜드

여기서 브랜드 별로 아울렛을 들어가셔서

종류별(정장, 셔츠 등)로 할인된 가격을 확인하여 구매하시면 되요.

즉, 브랜드 별로 아울렛으로 들어가서 보는 것이 더 편했어요.

첫 페이지에서 광고하는 제품들은 아울렛이 아닌 신상품 위주라

할인율이 낮을 뿐더러 제가 구매하기에는 비싸요 ㅋ

탑텐몰 마이페이지

오른쪽 맨 상단의 나의 정보(마이 페이지)로 들어가보시면,

나의 등급과 보유하고 있는 쿠폰 등을 확인할 수 있어요.

탑텐몰은 쿠폰을 자주 주는 편이에요.

쿠폰을 뿌린다는 카톡메시지를 받아면 곧장 들어가서

나의 개인정보에 문제가 되지 않는 범위에[서 받으면 되요.

조건 없이 그냥 뿌리는 경우가 더 많아요 ㅋㅋ

두 번째 쇼핑팁입니다.!

이 팁은 정말 저렴하게 옷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만 보세요.

패션 감각이 뛰어나 신상을 원하시는 분은 스크롤 1회 내리시면 되요ㅎ

무료로 나누어준 쿠폰에 현혹되지 않아야 합니다.

쿠폰이 적용되는 상품에 아울렛 상품 제외일 수도 있고

쿠폰이 적용되는 기간이 짧아서 구매를 촉구하는 수단일 수도 있어요.

탑테몰에서 간간이 진행하는 초대박 특가 세일을 기다리시다가

그 때에 적용가능한 쿠폰이 있다면 함께 사용하시면 더 큰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탑텐몰 쿠폰

탑텐몰에서 의류나 악세사리를 구매하시고 꼭 상품평을 남기길 바래요.

꽤 넉넉한 포인트를 주고 있어서 다음 결제에 많은 도움이 되어요.

저는 아직 당첨된 적이 없지만 베스트 포토에 들면 최소 1만원에서

최대 3만원 상당의 포인트를 주고 있어요.

전 구매 시마다 도전하는데 매번 탈락이네요 ㅠ

탑텐몰은 총 결제금액이 3만원을 초과하면 배송비가 무료에요.

포인트를 모아 두면 아까운 배송비를 줄일 수 있어요.

탑텐몰 상품평 쓰기

탑텐몰 회원등급을 보시면 6개월간 누적금액으로 나누고 있고

그 혜택도 제법 빵빵한 편이라고 볼 수 있어요,

전 항상 더 내려갈 곳이 없는 실버의 위치를 지키고 있답니다^^

탑텐몰 회원등급

그리고 이 기능은 성격 급하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네요.

바로 매장에서 직접 수령을 위한 매장검색 기능입니다.

원하는 제품을 선택하고 매장찾기를 누르고

해당 지역으로 좁혀보면 재고 유무를 확인할 수 있어요. GOGO~

탑텐몰 매장찾기

 

탑텐몰 브랜드 별로 들어가서 보시면

어플의 첫 페이지에서는 볼 수 없는 그 브랜드만의

다양한 할인과 이벤트를 확인할 수 있어요.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과 사이즈의 브랜드가 있을거에요.

저는 지오지아 정장과 앤드지 정장이 섞여 있어요.

가격에 맞추어 사다보니 한 브랜드만을 고집할 수는 없었어요.

그리고 이 두 브랜드의 사이즈가 비슷해서 구매하는데 어려움은 없어요.

양말은 올젠과 에디션에서 특가나왔을 때 많이 사두었어요.

셔츠는 매일24365이란 브랜드에서 만원의 행복과 그리고

시즌오프 3벌에 2만원 행사에서 몇 개 사두었어요.

탑텐몰 매일24365 셔츠
탑텐몰 쟁여둔 셔츠들

탑텐몰 지오지아

남성 정장과 셔츠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지오지아

탑텐몰 앤드지

지오지아와 마찬가지고 남성 장장과 셔츠 그리고 양말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앤드지

탑텐몰 올젠

저는 올젠에서 목티와 면바지 그리고 양말을 아주 저렴하게 구매했었어요.

지난 해 생일에 아내 찬스로 구매했었답니다.

간혹 탑텐몰 초대박 세일이 있는 날에는 원하는 브랜드로 들어가

빠르게 장바구니에 담고 구매를 해야 해요. 신속구매!

올젠

탑텐몰 에디션

이 브랜드는 자켓이나 코트가 멋진 것 같아요.

아직 구매해보지는 못했어요.

탑텐몰 에디션

탑텐몰 매일24365

이 브랜드의 셔츠 정말 추천합니다.

이전까지 밴브루 셔츠를 주로 입었었어요. 면이 좋았어요.

매일24365 만원의 행복과 초대박 할인 행사 때

셔츠 몇 벌을 구매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면이 좋아요.

지금도 만원의 행복이 진행중이에요^^

탑텐몰 매일24365

탑텐몰 탑텐

한국의 유니클로라 불리는 탑텐.

백화점, 아울렛보다 저렴할 뿐더러 탑텐몰 전용 이벤트가 많아요.

탑텐몰

탑텐몰 폴햄

쇼핑채널 오픈했어요.

탑텐몰 폴햄

탑텐몰 프로젝트엠

조끼하나 구매했었는데 그저 그랬어요.

건조기 돌리고 나니 아기 옷이 되었어요.ㅠ

탑텐몰 프로젝트엠

탑텐몰 탑텐키즈

아마 탑텐몰에서 가장 큰 매출을 올려주는 곳이 아닐까 싶네요.

탑텐키즈

탑텐몰 폴햄키즈

새로 생긴건가요? 전 이 포스팅하면서 알게 되었네요.

폴햄키즈

이상으로 탑텐몰 사용 후기를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