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옷장 구매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오늘의집 옷장 구매 후기

by 배집사 2020. 3. 15.
반응형

#오늘의 집#오늘의집 가구#옷장추천#오늘의집 옷장#오늘의집 특가#옷장청소#

 

오늘의집에서 옷장을 구매하였습니다.

수 많은 업체들이 있었는데 전 그곳을 선택했어요.

우선 가격적인 메리트가 눈부신 곳이었어요.

오늘의집 특가 행사를 받고 구매하니 초 저렴하게 2개를 구매할 수 있었어요.

80cm옷장 2개 병렬설치

오늘의집에서 지금까지 총 2개의 제품을 구매했어요.

2개 모두다 가격이 정말 착해서 구맸었어요.

셀프인테리어를 시작하면서 오늘의집을 열렬히 이용하고 있어요.

오늘의집에 올라오는 제품들 모든 것을 만족하기는 힘들거에요.

저도 이뻐보이고 후기도 빵빵해서 구매했는데

앞으로는 구매 전에 좀 더 신중해야 겠다고 생각도 하고있어요.

[[ 구매 내역 ]]

1. 80cm 서랍도어형 옷장

- 금액 : 97,900원

- 색상 : 화이트

서랍도어형 옷장

2. 80cm 수납 옷장

- 금액 : 77,900원

- 색상 : 화이트

3. 총 175,800원(옷장 구매) + 80,000원(배송 및 설치) = 255,800원

80cm 수납 옷장

 

[[ 가구 상세 ]]

가구 배송이 도착했을 때,

20일을 기다린만큼 저희 부부의 기대감은 최고조였어요.

배송 기사분들께서 저희가 원하는 장소에 설치를 해주셨고,

완제품으로 비닐포장되어 도착했기에 금방 끝났어요.

기사분이 돌아가시고 사진기와 물티슈를 들고 이리저리 보았지요.

 

1. 첫 번째 만족 포인트 : 전반적인 분위기와 금액

80cm 짜리 두개를 병렬로 붙여 놓아도 큰 부피감은 받지 않아서 좋았어요.

일단 수납공간이 넉넉하게 생기니 마음의 평온해지는 느낌도 받았어요.

80cm옷장 2개 병렬설치

2. 두 번째 만족 포인트 : 튼튼한 옷장도어와 경첩 상태

옷장 문의 무게가 무겁거나 경첩이 약할 경우

양쪽 문이 어긋나거나 소리가 날 수 있어요.

이 두 옷장은 절대 그럴것 같이 않을 것 같다라는 믿음을 같게 했어요.

그 만큼 튼튼하게 경첩들이 옷장 도어를 잡아주고 있어요.

옷장 도어
옷장 도어홀더
옷장 경첩

3. 세 번째 만족 포인트 : 서랍장

흰색의 바닥과 양쪽의 나무재질의 색상 조화가 좋았어요.

가벼운 재질이라서 손에 무리하지 않고 서랍을 열고 닫을 수 있어요.

옷장서랍

아쉽게도 실망한 부분도 있었어요.

1. 첫 번째 실망 포인트 : 화이트 페인트? 화이트 스티커?

이 흔적? 방울? 기포? 뭐지?

옷장 한 벽면이 불량이네요.

옷장 벽면 불량

2. 두 번째 실망 포인트 :

옷장 위, 아래를 분리해주는 중간 받힘대의 한 쪽 모서리가 떠있었어요.

옷장 받힘대 불량

3. 세 번째 실망 포인트 : 청소 상태

판매하는 제품에 대한 정성? 예의?

제품을 받아 개봉했을 당시의 고객의 기쁨을 위해

적당한 청소는 필요하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해봤어요.

베이킹파우더와 물티슈로 3번 옷장청소 했어요.

옷장 하부 청소
옷장 중간받힘대 청소
옷장서랍 청소
옷장 상단 청소
옷장 청소 경첩부분
옷장청소 경첩 청소 후
청소 후 흔적

 

[[ 구매 후기 및 총평 ]]

아래 후기는 제 맘대로 메겨본 점수에요.

내가 내 돈내고 산 제품에 대한 평가 정도는 괜찮잖아유?ㅎㅎ

1. 배송 : 2 / 5점 만점

약 20일이 지나 배송업체로부터 연락을 받았어요.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이 가장 큰 단점이었어요.

2. 가격 : 5 / 5점 만점

이 가격에 80cm짜리 두 개의 옷장을 구매할 수 있을까요?

가성비는 최고라고 자신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집 특가 이벤트 굿!

3. 품질 : 3 / 5점 만점

저렴한데에는 이유가 있기 마련이었어요.

하필 제가 받은 제품에 몇 가지의 불량이 보여서

아쉬움이 남았아요.

 

포스팅을 마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