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백팩 가성비 백팩 찐추천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파타고니아 백팩 가성비 백팩 찐추천

by 배집사 2020. 7. 28.
반응형

파타고니아 백팩 가성비 백팩 찐추천

#파타고니아 가방#파타고니아 백팩#파타고니아 등산가방#파타고니아 학생가방#파타고니아 여행가방#파타고니아 토로미로

 

배집사가 3년째 사용하고 있는 파타고니아 가방을 소개하려고 해요.
진주 파타고니아점(지금은 사라짐..)에서 악세사리 할인할 때에 약 6만 원 주고 구매했던 것으로 기억하네요. 3년 사이 국내 또는 해외여행은 물론이고 가벼운 등산이나 도서관을 오갈 때에도 늘 배집사 등에서 소중한 물건들을 담아 준 오랜 친구라서 소개해 드리고 싶네요.^^
가방 앞과 옆에 가죽으로 물건을 걸 수 있는 홈이 있어서 카라비너만 있으면 모자, 샌들, 우의 등을 걸어 둘 수가 있어서 너무너무 편리해요. 디자인이 무난한 편이라 유행을 타지 않아서 지금도 출퇴근이 아닌 이상 주로 사용하고 있는 백팩이에요.

파타고니아 노트북백팩
파타고니아 백팩

 

[배집사 추천 이유, 파타고니아 백팩]
1. 간단한 등산
- 집 앞에 있는 산을 가볍게 오를 때에 물, 스낵, 과일 등을 가볍게 담아 오르기가 편해요.
- 방수가 되는 재질이라서 비가 와도 문제없을뿐더러 가방 자체가 가벼운 편이라서 전혀 피로감이 없어요.
2. 도서관 책가방
- 아래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색상이 다양해서 취향에 따라 고르면 되어요.
- 15인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앞과 위에 보조 수납공간이 있어서 요즘 이어폰이나 휴대용 선풍기를 보관하고 있어요.
- 가방 끈이 가방과 이중 박음질이 되어 있어서 진심 마음에 들어요.

파타고니아 백팩추천
파타고니아 백팩 노트북 수납


3. 당일치기 여행
- 세면도구, 잠옷, 잠바, 수건 등을 보관하여도 공간이 남는 22L 용량의 백팩이에요.
- 가방 앞과 좌우측에 카라비너를 사용할 수 있는 가죽 홈이 있어서 모자나 샌들 등을 걸면 양손 사용이 가능해요.

파타고니아가방
파타고니아 백팩 TOROMIRO

 

[파타고니아 가방 TOROMIRO 백팩]
1. 색상
- 검정, 카키, 회색, 노랑, 파랑
- 배집사의 가방은 회색이에요.
2. 가격
- 인터넷가 : 약 12만 원 (배송비 포함)
3. 용량
- 22L
4. 가방 무게
- 467g
5. 너비
- 32cm X 23cm X 46cm
6. 편의사항
- 15인치 랩탑 보관 공간
- 방수 기능
- 트레킹 폴 보관 공간

백팩추천
파타고니아 가방

파타고니아 가방을 구매하신다면 인터넷으로도 가격을 알아보시고 가까운 파타고니아 매장을 한 번 방문해 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파타고니아 액세서리는 아울렛 기준 기본 30%는 할인을 적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고, 간혹 특별 세일 기간에는 최대 50%도 하는 것을 종종 보았어요. 이 경우에는 인터넷 가격보다도 저렴한 가격에 파타고니아 백팩을 구매할 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어요.

 

[파타고니아 백팩 유일무이한 단점]
파타고니아 TOROMIRO 백팩에 유일한 단점이 하나 있는데, 설명드릴게요.
그것은 바로~ 가방을 착용하였을 때에 가슴 앞쪽으로 조여주는 보조 벨트가 없는 것이 아쉬워요. 많은 짐을 가방에 보관하고 장거리 이동을 할 때에 입고 있는 옷의 재질이나 걷는 자세에 따라서 가방이 한쪽으로 치우쳐질 수 있는데요, 이를 방지하기 위해 가방끈 보조 벨트가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었어요, 파타고니아 백팩 모두 마음에 들지만 디자인적인 부분으로 배제한 것인지 모르겠지만 배집사에게는 아쉬운 부분이었어요.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백팩을 찾고 계신다면 파타고니아 TOROMIRO 백팩도 충분히 고려해 보시길 바라면서 포스팅을 마칩니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