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6인용 압력밥솥 개봉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정보

쿠첸 6인용 압력밥솥 개봉기

by 배집사 2020. 4. 20.
반응형

#CJR-PM0610RHW#쿠첸 6인용 압력밥솥

갑작스러운 선물. 쿠첸 6인용 압력밥솥.

아내가 가지고 싶어 하던 것으로 어머니가 어떻게 알고

직접 밥솥을 사가지고 우리 집으로 오셨어요.

이 날은 부모님과 누나가 션이를 볼겸해서 우리집으로

놀러오는 날이기도 했지만 우리 부부는 적잖히 당황했어요.

그래도 어머니가 우리를 생각해서 사오신 선물이라

진심으로 감사하게 받기로 했어요. 선물은 늘 좋아요~^^

쿠첸 6인용 압력밥솥 선물

- 제품명 : CJR-PM0610RHW

- 용량 : 6인용

- 크기 : 26 X 27 X36.1cm

- 에너지효율 : 1등급

- 코팅 : 챠콜세라믹코팅

- 요리기능 : 백미, 잡곡, 현미, 돌솥밥, 죽, 찜, 영양솥밥

- 안전기능 : 20중안전

더 많은 설명이 있지만 이 정도만 할게요. 훗훗~

아무튼 좋다는 기능은 다 들어가 있는 것 같아요.

색상이 챠콜? 블랙? 그런 계열이라 좀 있어 보이는 그런 느낌?ㅋㅋ

최근에 저희가 직접 구매한 드롱기 구름치노와 함께

주방에서 가장 비싸보이는 것들 중 하나가 되었어요.

쿠첸 6인용 압력밥솥 CJR-PM0610RHW

역시 선물은 주신 분 앞에서 직접 개봉해야 서로가 즐겁습니다.

저희는 선물을 받아서 기쁘고, 부모님은 그런 저희들을 보시고 기쁘니까요.

물론 반대의 경우인 저희가 부모님께 선물할 때에도 마찬가지이구요^^

쿠첹 6인용 밥솥 개봉

쿠첸 밥솥 뚜껑을 열어보니 검은색 밥솥과

밥솥을 감싸고 있는 스텐의 색상이 잘 어우러져 있네요.

밥주걱과 물조절 보조컵이 들어 있어요.

남자인 제가 봐도 이쁘니, 아내는 완전 좋아서 난리네요.ㅎㅎ

쿠첸 6인용 밥솥 뚜껑 분리형 커버

밥솥 뚜껑 안쪽을 보면 커버를 분리할 수 있게 되어 있어요.

흰색상의 PUSH 버튼만 누리면 앞으로 분리되어 나오게 되어 있어요.

커버 뒷면을 보면 고무패킹이 있는데 필요에 따라서 바꿔줘야해요.

이전에 사용하던 쿠쿠 밥솥의 고무패킹을 한번 바꾸었던 경험이 있어요.

바꾸게된 증상은 밥솥 뚜껑 위로 밥에서 나온 김이 새어 나왔어요.

고무패킹을 교체하고 난 이후에는 아무 문제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쿠첸 6인용 밥솥 스테인리스 분리형 커버 조립
쿠첸 6인용 압력밥솥 분리형 커버 조립방법

뚜껑 안쪽으로 분리형 커버를 재 설치를 해볼게요.

밥솥 뚜꼉의 둥근 부분의 아래쪽을 보면 "ㄷ"자 모양(?)의

홈이 있는데 그곳에 커버의 돌출된 부위를 꽂으면 되어요.

전 처음에 헷갈렸어요.. 홈을 맞추어 꽂아야 한다는 것을 몰랐기에.ㅠ

쿠첸 CJR-PM0610RHW

밥솥 내부는 엄청 단단해 보이고 검은 색상의 가마솥과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맛있는 밥이 기대가 되고, 특히 돌솥밥 기능을 통해 지은 밥을 맛보고 싶군요.

쿠첸 6인용 밥솥

뚜껑 상단은 은색으로 되어 있고 밥솥을 열 수 있는 스위치도 있어요.

검은색과 은색을 사용하여 고급스럽기도 하고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쿠첸 CJR-PM0610RHW

아직 사용 전이라 기능 소개는 없어여.

아내가 밥솥을 사용한 뒤 한 마디를 해주었어요.

"밥솥 기능이 다 거기서 거기지 머 별거 있어? 냉무!" 라고,,, 넌 틀렸어..

결론적으로 디자인이나 밥솥의 기능이나 모두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어요.^^

그럼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할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